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1주차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3. 8. 5. 16:03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1주차

 

 

핫뉴스 1. IBK기업은행 창립 52주년 기념식 

 

기업은행은 8월 1일 창립 52주년을 맞이하여 'IBK기업은행 창립 52주년 기념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조준희 은행장은 “중소기업을 지원·육성하는 정책금융의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념식에 이어 ‘제10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정식을 열어 이영섭 진합 대표이사와 노영백 우주일렉트로닉스 대표이사에게 헌정패를 수여했다.

▶ 원문보기 : 컨슈머타임스  http://bit.ly/191i9os

 

 

핫뉴스 2. 기업銀, 창립 52주년 고객사은이벤트

 

IBK 기업은행은 창립 52주년을 맞아 예금·카드 등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IBK52! 사랑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가능한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입출금통장 가입과 8월 평균잔액 100만원 이상이거나 급여나 4대 연금을 기업은행 통장으로 처음 수령하는 고객이다. 이외에도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고객이나 IBK흔들어적금 가입 고객, 신용(체크)카드 신규가입, 8월 이용대금 30만원 이상인 개인고객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거래 수에 따라 추첨권을 2배, 최대 10장을 나눠주어 추첨을 통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 원문보기 : 뉴스1 http://bit.ly/1b4AGxf

 

 

 

핫뉴스 3. IBK기업은행, 독거노인 등 돕기… 지난해 804억 ‘선뜻’

 

 

기업은행은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및 서민 지원을 위해 지난해 804억 원을 후원하는 등 자산 규모 대비 은행권 최고 수준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무료급식차량인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제작하였으며, 지난 2월에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참! 좋은 자연나누리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4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전국 7개의 국립묘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이동장비를 지원하는 ‘참! 좋은 나라사랑 사업’(사진)도 전개하고 있다.

▶ 원문보기 :  문화일보 http://bit.ly/1cAoAhj

 

 

핫뉴스 4. 서울시-특허청-IBK기업銀, '우수발명 지원'…창업·사업화 돕는다

 

기업은행은 지식재산기반 창업·사업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대응을 골자로 서울시 및 특허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향후 우수 지식재산권 창출 및 창업·사업화 기반구축 및 육성하고, 지식재산기반 창업·사업화 활성화를 위한 지원 및 홍보 등을 할 예정이다. 또한 지식재산권 담보 금융의 시행 및 컨설팅과 업무 협력에 필요한 정보의 제공 및 인력의 교류 등을 도모키로 했다.

▶ 원문보기 :  뉴시스 http://bit.ly/16Tyz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