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4주차

by IBK.Bank.Official 2013. 7. 31.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4주차

 

 

 

핫뉴스 1. IBK기업은행, 공단 배후지역에 스마트브랜치 오픈 

 

 

지난 24일 IBK 기업은행은 경기도 안산 고잔중앙지점을 리모델링하면서 기존 영업점에 스마트 금융기기를 접목시킨 '스마트브랜치'를 오픈했다.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많은 안산 공단 배후지역에 자리잡아 창구에 스마트기기 2대를 배치해 예금과 카드, 전자금융 가입등 60여 가지의 업무를 셀프 처리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이외에도 현재 영동과 수원 KT올레플라자 매장 내 숍인숍형태의 스마트브랜치와 한동대 캠퍼스내 단독형 스마트브랜치를 운영중이다.  

▶ 원문보기 : 경제투데이 http://bit.ly/14Awhfz 


 

핫뉴스 2. IBK기업은행, 안산·우리카드컵 프로배구 조 1위로 준결승 직행


지난 25일  2013 안산·우리카드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여자배구 화성 IBK 기업은행이 2연승을 질주하며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B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KGC인삼공사를 3-1(23-25 25-10 25-15 25-20)로 제압함으로써 B조 1위를 차지하였다. 따라서 A조 2위인 서울GS칼텍스와 결승행 티켓을 놓고 맞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 원문보기 : 중앙일보  http://bit.ly/1aVEp0g 

 

 

핫뉴스 3. 기업은행 전국 영업점장 회의 열어

 

지난 26일  IBK 기업은행은  '2013년 하반기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열었다. 조준희 기업은행장은  “5대양 6대주, 문화콘텐츠, 지적재산권(IP)금융 등 미래성장동력 3인방이 기업은행을 먹여 살릴 ‘강력한 엔진’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 ‘창조적 성장기회의 모색’을 하반기 전략 방향으로 선정했으며,  ‘창의적 성장기반 구축’, ‘성장 유망 기업 지원 강화’ 등을 주요 실천 과제로 정했다.

▶ 원문보기 : 조선비즈 http://bit.ly/1boRL8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