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지갑은 가볍게, 스타일을 살렸다! IBK기업은행 Style Plus 카드!

by IBK.Bank.Official 2013. 5. 14.

지갑은 가볍게, 스타일을 살렸다! IBK기업은행 Style Plus 카드!

 

바야흐로 가정의 달, 5월입니다. 가정의 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5월은 풍부한 행사로 가득가득 한데요, 얼마 전에 있었던 어린이날과 어버이 날, 부부의 날, 입양의 날 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 노동절, 성년의 날 등 빼곡한 기념일이 달력을 수놓습니다. 이런 날에 맛있는 음식과 뜻 깊은 선물이 빠질 수는 없겠죠? 행사가 많고 외식이 빈번해지는 때일수록 똑똑한 소비습관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혜택도, 스타일도 놓칠 수 없는 여러분을 위해 IBK 기업은행의 Style Plus 카드를 소개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할인받는다! Style Plus 카드의 스타일 서비스

 

Style Plus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내 마음, 내 입맛에 맞는 서비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주유·교통, 마트, 교육, APT, 미용, 외식, 레저, 무이자할부, 의료, 쇼핑, 통신 중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최소 두 개에서 최대 다섯 개 까지 선택하여 나만을 위한 카드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하나의 카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조합은 나만의 카드를 만드는 즐거움을 맛보게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품목은 전국 어디서나 최고 10%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유·교통 서비스를 선택한다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 당 6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버스와 지하철 요금, 심지어 심야에 이용하는 택시 요금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됩니다. 월 평균 10만 원 정도의 교통비를 소비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

선택적인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선택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국내 어디서나 0.2~0.5 퍼센트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Style Plus만의 비밀병기! 또한 선택한 서비스를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미리 소비 계획을 세운다면 보다 스마트한 소비자가 될 수 있겠죠?

 

 

 

 

인터넷으로만 맺던 일촌, 이제 카드로도 맺는다! 일촌 서비스

 

Style Plus 카드의 두 번째 특징은 IBK 일촌 캐시백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는 나 혼자, 혹은, 가족·지인·연인과 일촌을 맺고 Style Plus 카드로 결재한 총 이용 요금을 합산하여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연간 최대 30만 원의 현금을 돌려받는 서비스입니다. 혼자보다는 둘이, 둘 보다는 셋일 때 더 유용한 이 서비스는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를 넘어 카드도 함께 쓰면 돈 된다.’는 말이 떠오를 정도로 획기적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IBK Style Plus 카드를 사용하면서 친밀감도 높이고 돈도 벌고. 말 그대로 일석이조가 따로 없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라

 

IBK Style Plus 카드는 플러스 서비스와 일촌캐시백 외에도 전국 1,000여개 가맹점과의 제휴를 통해 카드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BK에 의해 엄선된 레스토랑에서 상시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잘만 알아보고 간다면 특별한 날,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 서비스는 음료 제공에서부터 와인, 디저트 제공까지 그 범주가 다양하니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따져 레스토랑을 정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네요.

 

 

기본이 탄탄한 카드, 스타일 플러스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존재해도 기본적인 기능이 부족하다면 진정한 스마트 카드라고 할 수 없겠죠. IBK Stlyle Plus 카드는 기본에 더욱 충실함으로써 카드로서의 본연의 목적을 잊지 않고자 했습니다. 자동차, 치과, 가전 6개월 할부 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6개월 맞춤할부, 영화관·놀이공원·외식·부동산 중개수수료 등의 할인 혜택은 Style Plus가 제공하는 기본 중의 기본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터치 결제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카드를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의 마그네틱 손상 문제가 끊임없이 제기되었던 만큼 이 터치 결제 서비스야말로 사용하는 사람의 기분과 스타일을 고려한 고객 특화형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e-모든통장기능을 탑재하여 고객이 소지한 다수의 통장계좌를 한 장의 카드에 담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보안성이 뛰어난 IBK Style Plus 카드이기에 가능한 기능이지요. 고객에게 편의뿐만 아니라 신뢰까지 제공하는 Style Plus. 점점 더 마음에 드는 녀석입니다.

 

더 많이 공부하는 자가 더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내가 제 값 내고 먹는 것, 사는 것을 다른 사람은 10퍼센트 할인된 가격, 많게는 반값에 즐기고 있다면, 그것만큼 배 아픈 것이 없을 테니까요. 똑같은 제품을 비싸게 사는 억울함을 느낄 것인지, 똑똑한 소비자의 우월함을 느낄 것인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IBK Style Plus로 여러분들의 삶에 스타일을 더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