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5월 1주차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5월 1주차


5월을 가정의 달이라고 부르는 건, 1년 열두 달 중에서도 어린이날, 스승의 날과 함께 가정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5월 동안은 가족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오늘의 핫뉴스는 가족의 사랑을 응원하는 IBK기업은행의 가정의 달 이벤트부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핫뉴스1, 기업은행, 가정의 달 맞이 ‘IBK힐링포유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가족간 자동이체 및 급여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국민 관광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IBK힐링포유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대상은 가족관계가 등록되어 있는 고객 중 부모계좌로 10만원 이상 자동이체한 자녀, 자녀명의 적금에 5만원 이상 가입·자동이체 등록한 부모, 생명(손해)보험 가입 시 부모·자녀·배우자를 피보험자로 지정한 고객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업은행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선정하여 사진 액자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http://on.fb.me/16qPDKq )

<원문보기 : 한국경제TV http://bit.ly/16x2FpO>





핫뉴스2, IBK기업은행 미얀마 사무소 개설


IBK기업은행은 미얀마 경제중심지인 양곤에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기업은행은 미얀마 양곤사무소를 통해 현지 정보의 수집, 제공은 물론 사무소 내에 글로벌 비지니스 센터를 설치해 현지 진출 중소기업이 임시 사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빌려줄 계획입니다.

<원문보기 : 뉴데일리 http://bit.ly/10w4YRD>

 


핫뉴스3, 2013상반기 우수브랜드: IBK기업은행 / IBK흔들어적금


스마트폰에 'IBK흔들어적금 앱'을 설치한 뒤 자동이체 조건이 같은 사람끼리 그룹을 만들어 일정인원이 모이며 금리를 추가하여 연 최고 4.2포인트를 제공하는 흔들어 적금이 상반기 우수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상품은 스마트폰을 흔드는 횟수와 강도에 따라 적립금이 달라지며 앱에 내장된흔들면돼지!’라는 게임으로 멤버들과 점수내기도 할 수 있어 손쉽고 재미있게 적금을 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담 직원을 앱 상에 배치하여 금융거래에 대해 직접 조언하는 등 '감성채널'로서의 다양한 장치도 갖추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 세계일보 http://bit.ly/18gMT1q>



핫뉴스4, 직장여성, 리더의 꿈 활짝


서울YWCA(회장 차귀숙) IBK기업은행(행장 조준희)의 후원으로 근무 3년차 이상 직장 여성을 대상으로 'Job & 來日Up' 직장여성 리더십 개발교육을 진행합니다.프로그램은 가정과 커리어를 병행해야 하는 직장여성들이 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직장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5 10일까지 모집하며, 교육은 5 23일부터 8 8일까지 이어집니다.

<원문보기 : 노컷 뉴스 http://bit.ly/1353sKL>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