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요즘 대세 휙서비스! 휙송금, 휙출금 이용하기

by IBK.Bank.Official 2016. 9. 8.



요즘 대세인 i-ONE뱅크의 핫 한 서비스, 휙서비스. 모두들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지난번에는 i-ONE뱅크의 기본 이용방법과 알짜배기 혜택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i-ONE뱅크의 대표 기능인 휙송금과 휙출금 이용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근차근 한 단계씩 설명해드릴테니, 모바일 뱅킹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배워보세요! 



이것만 기억하세요!


1. 이제 인증서 없이 ONE아이디만 있어도 송금이 가능합니다

2. 서비스 가입은 스마트뱅킹 이용이 가능한 고객이 i-ONE 뱅크 앱에서 직접하면 되고, 별도로 영업점에서 수행할 거래는 없습니다. 

3. 송금은 물론 카드 없이 ATM에서 현금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4. 이용한도는 송금과 출금 각각 고객기준으로 1일 30만원 까지입니다. 

5. 보안을 위해 은행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본인명의 인증을 실시 한 뒤 가입하며, 이때 지정된 스마트폰 1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메인화면에 있는 휙 버튼을 통해 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만약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i-ONE뱅크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번호로 보낸 휙 송금 받는방법 


휙 서비스의 편리 기능 중 하나인 휙 송금. 특히 송금을 보내야 하는 상대의 계좌번호를 모르더라도 휴대폰번호만 알면 송금을 해결할 수 가 있는데요. 휴대폰 번호로 휙 송금 보내는 방법은 지난 시간에 설명을 드렸죠? 휴대폰 번호로 휙송금 보내기 


오늘은 휴대폰번호로 보낸 휙 송금을 어떻게 받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으로 받은 메시지 내 화면주소를 클릭합니다.



▲ 좌)당행 미거래 고객이거나 휙 서비스 미가입자 / 우) 휙 서비스 가입자


2. 주소를 클릭하면 두가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좌측 화면이 뜬다면 이용동의 체크 후, 입금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우측 화면이 뜬다면 휙서비스 이용계좌 마지막 세자리만 입력해주세요. 



2. 휙출금 신청 후 ATM에서 현금 출금하는 방법 


카드 없이 승인번호만으로 ATM에서 현금을 인출 할 수 있는 휙출금 서비스. i-ONE뱅크 휙서비스를 통해 휙출금 신청을 완료했다면 이제 ATM기기에서 현금을 받아야 하는데요. 휙 출금 신청방법


근처의 IBK기업은행 ATM기기를 찾아 아래 방법만 따라하면 완료! 




1. ATM기기 화면에서 i-ONE무카드 출금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위 화면이 뜨면 승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승인번호 = 휙출금 신청완료 후 받은 8자리번호)




3. 출금 금액을 입력합니다 (휙출금 신청시 입력한 금액과 동일) 

4. 출금할 계좌의 통장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합니다. 





휙 송금, 휙 출금 이용방법도 정말 간단하죠? 지금 휙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인형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휙 송금 서비스 이용시 자동으로 응모되니까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1차 이벤트는 9월 18일까지 휙 서비스를 이용해 송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555명에게 증정합니다. 2차 이벤트는 9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로, 휙 서비스로 송금한 고객에게 스마트밴드(10명), 블루투스 스피커(55명), 카카오프렌즈 인형(55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