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가족끼리 뭉치면 좋은 것 4가지

by IBK.Bank.Official 2015. 9. 11.



이벤트나 행사를 통해서 가족할인을 종종 받는 경우는 있어도, 평소에 받을 수 있는 가족할인 혜택은 잘 만나볼 수 없었을 텐데요. 대부분 통신사 요금 할인 정도만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IBK가 꼭꼭 숨겨진 가족할인 서비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1. 통신사 가족할인 




1) SK : T끼리 온가족할인


가입기간이나 합산기간에 따라 이동전화 월정액을 최소10% 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며, 가족끼리 통화할 때는 국내 음성 및 영상통화에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과 전화, 이동전화를 묶는 온가족무료, 이동전화와 인터넷을 결합하는 온가족프리 등이 있으며, 특히 올해까지 가족결합 상품에 가입된 구성원 모두에게 무한 멤버십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KT : 뭉치면 올레


모바일과 인터넷 혹은 모바일과 TV 등 원하는 상품을 모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특히 모바일 2대가 4만원대 요금제만 사용해도 olleh 인터넷을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가족 모두가 올레 휴대폰을 쓰면 월 1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우리가족 무선결합’ 상품도 있으며, 요금제가 높을수록 할인 폭이 커집니다. 


올레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을 가입한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어플리케이션으로, 우리가족의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자유롭게 나눠 쓸 수 있어으며 가족 수 만큼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포인트도 제공됩니다. 가족의 생일날에는 생일케이크 혜택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3) LG U+ : 해피투게더 가족할인


구성원 수에 따라 월정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5명이면 최고 50%까지 통신료 할인, 구성원간 이동통신 국내음성통화료는 모두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LTE를 사용하는 가족이라면 가족 무한사랑 클럽을 추천합니다. 클럽에 가입된 모든 구성원에게 요금제 구분 없이 매월 포인트가 제공되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TE무한대 요금제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2.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가족할인




가족여행차 인천공항에 방문할 때는 앞으로 가족할인으로 저렴하게 리무진버스 이용하도록 합니다. 미성년자(만 19세이하)를 동반한 직계가족 3인 이상 승차할 경우 1명은 공짜이며, 어린이는 무료로 탑승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무진버스 할인이 적용되는 운행노선은 6009(신사동), 6020(구반포), 6200(풍납동), 6300(수서역)이며, 운행요금과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3. 자동차보험 가족운전한정특약




자동차를 본인 외에도 가족이 사용하는 일이 많다면 가족운전한정특약을 추천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사람을 보험증권에 기재된 가입자와 가족으로 한정한다는 내용으로, 기본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15%~20% 정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가족한정특약에서 지정하는 가족의 범위


1. 기명피보험자의 부모와 양부모

2. 기명피보험자 배우자의 부모 또는 양부모

3. 법률상 배우자 또는 사실혼 관계에 있는 배우자

4. 법률상 혼인관계에서 출생한 자녀, 사실혼 관계에서 출생한 자녀, 양자 또는 양녀

5. 기명피보험자의 며느리 및 사위



4. 대표 패밀리카드 ‘참! 좋은 약속카드’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약속카드는 가족에게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매년 1회, 본인과 가족카드 연간 이용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로 현금을 지급하며, 최고 5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큰 노력이나 조건 없이도 목돈을 모을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특히 카드 포인트나 혜택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모님에게도 유용합니다. 


약속카드는 마케팅을 목적으로 고객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개인정보보호에 특화된 상품이며, 각종 수수료 면제는 물론 환율 우대혜택과 현금서비스 할인까지 등 IBK기업은행의 VIP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구끼리도, 연인끼리도 아닌 오직 가족끼리 뭉쳤을 때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서비스들,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