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4.12.22 08:46

본문

IBK기업은행, 은퇴 앞둔 4050에 딱…평생설계통장



IBK기업은행은 은퇴를 했거나 준비하는 만 40대 이상 고객을 위한 ‘IBK평생설계통장’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8월 선보인 기업은행 은퇴금융 브랜드명을 딴 이 상품은 입출금식, 적립식, 거치식(일반·연금형) 등으로 구성됐다. 입출금식은 은퇴 후 연금, 용돈, 월세소득 등 고정 수입이 있는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4대 연금이나 기초노령연금 등을 이 통장으로 수령하면 5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85% 금리를 제공한다. 



[2014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 기업은행, 기업 성장잠재력 발굴 공로 종합대상으로 선정

중소기업은행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중소·중견기업 성장 잠재력 확충을 위해 적극 지원했다는 점에서 IBK기업은행이 2014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 종합대상(기관상)을 수상했다. 기업은행은 올해 중소·중견기업 시설투자자금 공급계획을 전년대비 6000억원 증가한 11조원으로 확대했고, 3조원 규모의'설비 투자펀드'를 지원했다. 여기에 1조5000억조원 규모의 2차 설비투자펀드도 추가 지원했다. 



IBK기업銀, 한국능률협회인증원과 업무협약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와 '중소기업 경영혁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가족친화형기업인증과 온실가스목표관리제,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중소기업에 제공키로 했다.



IBK 기업은행 캄보디아 프놈펜사무소 개소식



권선주(가운데) 기업은행장이 16일 캄보디아 프놈펜 사무소 개소식에서 관계자들과 축하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기업은행은 프놈펜에 이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도 17일 사무소를 낼 계획이다.



기업은행,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사무소 개소



IBK기업은행은 지난 16일 캄보디아 프놈펜에 이어 다음날인 1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로써 기업은행의 동남아시아 점포망은 베트남 호찌민과 하노이지점, 미얀마 양곤 사무소를 포함해 총 5개로 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