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장그래 사원도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5

by IBK.Bank.Official 2014. 12. 15.



여러분들은 연말을 어떻게 보내고 있으세요? 최근에는 연말 회식, 모임 등을 갖기보다 가까운 지인들과 집에 모여 간소한 모임을 하는 식으로 모임문화가 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연말 선물 트렌드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 


뻔한 선물세트보다는 기억에 오래 남는 센스있는 선물을 하는 것이 좋겠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해야 센스있다는 말을 들을까요?



1.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 초상화 



거리나 공원을 걷다 보면 어김없이 눈에 띄는 초상화. 나만의 초상화를 갖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는데요. 이제 초상화도 편하게 온라인으로 제작하세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초상화, 특히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떠신가요?



2. 커피 드립세트



커피 문화가 확산되면서 집에서도 원두커피를 내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핸드드립 세트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겠죠? 선물을 준 그/그녀에게 ‘커피 한 잔하고 갈래요?’라는 말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3. 좋은 느낌, 좋은 향기 디퓨져·캔들



디퓨져는 편안한 향기로 분위기를 편안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내는 아이템인 디퓨져. 다양한 선물가게의 수많은 품목 중 센스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분위기내고 싶다면, 와인/와인스웨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 와인이 인기 있는 이유는 독한 술보다는 알코올 도수가 낮은 술로 분위기를 즐기는 차분한 음주문화 때문이죠. 또한, 와인에 옷을 입히는 와인스웨터도 인기 선물 중 하나입니다. 와인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5. 따뜻한 마음으로 전하는 방한용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매서운 추위도 함께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철 실내 적정 온도는 18~20도인데요. 적정 온도를 지켜도 추운 사무실 때문에 사무실 전용 방한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발난로, 발열 방석, USB 머그잔 등 다양하고 센스있는 방한용품으로 따뜻함을 선물해보세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주변의 소중한 이들을 돌아보기에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만 한 것은 없겠죠?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