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겨울철 추운 사무실, USB로 따뜻하게 하는 팁!

by IBK.Bank.Official 2014. 12. 5.


11월까지만 해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12월이 되니 갑자기!! 매서운 한겨울이 되었습니다. 

집이라면 전기장판에 보일러도 빵빵하게 켜 놓겠지만, 사무실에서는 전기세 등의 이유로 마음대로 온열기나 전자제품을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 저렴한 난방 대체용품들을 사용하는 알뜰 직장인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USB를 연결하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USB 온열 마우스 패드, 온열 장갑 


USB 온열 마우스패드 - 스마일몽이


모니터 앞에서 하루종일 있는 사무직이라면 어느새 마우스를 클릭하는 손이 시리기 마련이죠. 차가워진 손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발열 장갑과 마우스패드는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가장 유용할 것 같네요. 

발열장갑에는 손등 열기능이 있어 지속적으로 열을 발생시켜주고 마우스 패드 또한 온열기능으로 손시림을 방지해 줍니다. 



USB 발난로


귀요미 꼬마친구 밤톨이 USB 발워머


다음으로는 책상 아래서 얼어있을 발을 따뜻하게 해줄 발 난로입니다. 쿠션감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데다 USB를 제거하면 일반 슬리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발을 끼울 수 있는 모양을 하고 있어서 발이 더워지면 빼고 추워지면 다시 넣고, 자체 온도조절이 편리합니다.




USB 온열 키보드 쿠션


USB 온열 너구리 키보드쿠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주면서 동시에 온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온열 키보드 쿠션, 키보드 사용이 편해야 모든 업무가 막힘없을 것 같네요. 




USB 발열 방석


포그니 USB 극세사 전기방석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은 방석! 말 그대로 방석 형태로 제작되어 USB에 연결하면 엉덩이가 따뜻해집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방석도 나와 더 간편하다고 하네요. 



USB 머그컵

다용도 USB 3포트 허브 및 워머 컵


물을 끓일 정도는 아니지만 따뜻한 음료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천천히 마실 수 있겠죠? 




물주머니 핫팩

파쉬 보온물주머니/핫팩


야외로 다니거나, USB를 사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어떤 아이템이 좋을까요? 

주머니속에 따뜻한 물만 넣으면 오랫동안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물주머니 핫팩! 전자파 걱정까지 덜어주니 안심이네요. 



이렇게 깨알같은 USB 연결 제품들로 따뜻한 근무환경 만들어 보세요, 물론! 퇴근할 때 USB 연결을 분리하세요. 

자칫 화재의 위험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훈훈한 겨울철 보내세요 ^^

- IBK기업은행 양원석 계장 (분당 서현역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