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함께사는 세상을 위한 프로젝트, IBK 앱통장으로 실천하세요!

by IBK.Bank.Official 2013. 12. 4.

 

함께사는 세상을 위한 프로젝트, IBK 앱통장으로 실천하세요!  

 

함께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프로젝트 프로그램,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깨끗한 환경을 위해 앞장서서 실천하는 그린스타트, 기후변화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시민운동을 실천하는 앨고어 환경단체,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참 좋은 기부. 알면 알수록 함께 할 수 있는, 함께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가 먼저 그린스타트!

 

 

 

 

 

 

 

                                                       

국민의 참여와 실천을 통해 비산업부문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하고자 시작된 범국민 실천운동인 그린스타트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총 6회에 걸쳐 전국대회를 개최했습니다.

 

2013그린스타트전국대회는 지난 2013년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본 전국대회를 통해 초 • 중 • 고 그린세대와 일반 시민들에게 그린생활 체험과 전시 관람 기회를 만들어 범 국민적인 그린스타트 참여의 장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행사로는 체험프로그램, 그린스타트관(전시 • 체험), 그린에너지기업관이 있었습니다.

 

그린스타트는 저탄소 생활 양식 정착을 위해 민관협력을 통한 온실감축운동과 저탄소 친환경생활 비전 구현을 지원하는 국민운동, 그리고 저탄소 친환경생활 문화 정착을 위한 기본 수칙을 준수하고 확산하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앨고어 환경단체 기후프로젝트

 

 

 

 

앨고어 환경단체 기후프로젝트(The Climate Project, TCP)는 지구 환경위기에 대한 전세계 시민의 의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앨고어(Al Gore) 미국 전 부통령에 의해 2006년 설립된 국제 환경단체입니다.

   

 

 

 

 


IBK 기업은행 참! 좋은 기부

 

 

 

 

  
국민 모두가 거래할 수는 IBK기업은행에서 운영하고 관리하는 기부포털사이트로 투명한 기부를 위해 탄생한 참! 좋은 기부.

 

참!좋은 기부는 진심, 상생, 나눔의 따뜻함을 온누리 구석구석에 전해질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물들이는 기부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IBK앱통장으로 함께사는 세상 만들기 동참해요! 

    

 

 

             

우리가 무심코 사용하는 은행의 통장에 연간 나무 6만 8천 그루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IBK기업은행은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종이통장이 아닌 스마트폰 전용 통장 IBK앱통장을 만들었습니다. 

 

IBK앱통장은 새로운 친구 3명만 추천하고! 휴대폰요금 자동이체 걸고! IBK ONE뱅킹으로 3번만 이체하면! 100만원이하 금액은 연 4.1%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IBK ONE뱅킹으로 3번만 이체하면 모든 은행 ATM 출금수수료가 0원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3 그린스타트전국대회 현장 부스 사진

 

지난 2013 그린스타트 전국대회에서 현장에서 직접 IBK앱통장을 개설하여 환경보호에 동참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나무를 살리는 건강한 통장, IBK앱통장으로 함께사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신 분들!

 

강민복  강상원  김금자  김영조  김태현  신재훈  심계향  여관구
이긍용  이순란  이승훈  이위연  이주원  전영숙  정양희  최광섭
최명섭  최순환  황선희

 

 

 

 

스마트폰 통장 IBK 앱통장을 만들면서 앨고어 환경단체 기후프로젝트에 10,000원을 기부하신 분들입니다.  여러분들은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IBK앱통장 개설로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