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기업은행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대상' 은행/카드 부문 대상

by IBK.Bank.Official 2013. 12. 2.

 

IBK기업은행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대상' 은행/카드 부문 대상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 전자신문이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IBK 기업은행은 은행/카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국내 1,200개 기업과 860 공공기관 대상 "소통경쟁력 수준조사(SCSI)" 결과에 따라 우수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2010년과 2012년에도 IBK 기업은행은 본 시상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핀터레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고객중심 및 고객친화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 및 경제와 관련된 소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과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기업은행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실생활에 밀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대중들과의 접점을 만들고 거리를 좁혀 다가가기 쉬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6개 소셜채널을 운영하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콘텐츠를 모아 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는 "IBK 소셜타임즈"라는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으며 임직원, 청년인턴으로 이루어진 "IBK소셜지기"라는 기자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IBK 기업은행은 어려운 금융 및 경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