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카페 델트렌, 지하철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by IBK.Bank.Official 2013. 7. 12.

 

카페 델트렌, 지하철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부산역, 서대전역, 오송역, 검암역, 수서역, 홍대역, 충무로역, 쌍문역, 계양역, 김포공항역, 미아삼거리역, 광운대역, 동백쥬네브, 고양/숭인/모란 KT사옥, 서울대입구 

 

이 장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곳이면서도 바로 철도 테마카페 -트렌(DEL TREN)이 위치해 있는 역입니다. 

 

  

철도에 카페가 있다는 말만 들어도 참 이색적이고 신선한 충격인데요. 스페인어 기차를 의미하는 -트렌(DEL TREN)은 철도 모형 테마카페로 철도 안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IBK 소셜지기가 -트렌(DEL TREN)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철도 모형을 판매하는 테마 카페   

 

  

어린 시절, ‘기차를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 테지만,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란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트렌(DEL TREN)은 현재 운영 중인 철도들의 모형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바로 이 점이 다른 테마카페들과 차별화되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차 모형을 가지고 싶었던 아이들, 한국의 기념품을 가지고 싶어 하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은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맛있는 커피와 특색 있는 카페라는 장점이 있어도, 저렴한 가격이 아니면 방문하기가 부담스러울텐데요. 델트렌(DEL TREN) 아메리카노  한잔에 3,300원으로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IBK기업은행의 카드로 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IBK기업은행의 어떤 카드라도 할인 결제가 가능한데요. 기왕이면 다른 혜택도 엄청 많이 누릴 수 있는 !좋은 친구카드로 결제 하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 전문점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할리스, 엔젤리너스등에서 가능하니,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들게 참~좋답니다. 

 

  

출근길에 여유를 불어넣을 커피 한 잔, 퇴근길 목을 축여줄 음료 한 잔 어떠신가요오늘 하루는 델-트렌(DEL TREN)에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IBK기업은행이 여러분의 힘찬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소셜지기 전샛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