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월 4주차

by IBK.Bank.Official 2013. 1. 21.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월 4주차


활기찬 월요일 아침입니다. 지난 한 주는 비교적 날씨가 포근해서 그랬는지 IBK기업은행에도 훈훈한 소식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웃님들도 IBK와 함께 따뜻하게 한 주를 시작해 보시면 어떨까요? ^^



핫뉴스 1. IBK기업은행, 한국철도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제품 판매 업무 협약



지난 18일 코레일 서울본부에서 IBK기업은행, 한국철도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철도역사 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장 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이번 협약이 중소기업의 상품 홍보 및 판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원문보기 : 디지털타임즈 - http://goo.gl/L44Bi>



핫뉴스 2. IBK기업은행, '사랑의 선물꾸러미' 후원 행사 실시



IBK기업은행은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서울 19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520명에게 각자 원하는 선물을 채워넣는 '사랑의 선물꾸러미'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IBK기업은행 신입행원 160여명이 함께 참여해 각종 놀이기구 체험과 비보이 공연 관람등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원문보기 : MBC이코노미 - http://goo.gl/zTYmR>



핫뉴스 3. IBK기업은행, 함께하는 사랑밭과 사랑의 밥상 나눔 진행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하는 '사랑의 밥상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도 지난 12월부터 두 차례에 걸쳐 행사 참여와 행사비를 지원하고 향후 꾸준한 지원과 노력을 약속했습니다.  약 50여명의 IBK기업은행 직원들이 참여로 만들어진 김치와 여러 밑반찬들은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60 가정에 소중히 전달되었습니다. 


<원문보기 : 미다어다음 - http://goo.gl/X0of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