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부동산자문서비스] IBK기업은행에서는 부동산 자산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by IBK.Bank.Official 2012. 10. 5.

[부동산자문서비스] IBK기업은행에서는 부동산 자산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알면 알수록 복잡하고 머리 아픈 부동산 자산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IBK기업은행이 도와드리겠습니다. IBK기업은행에서는 기업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 자산에 대해 부동산 전담 전문가가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frenkieb/21068484/sizes/z/in/photostream/>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IBK기업은행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는 투자분석, 관리전략 이전 및 매각 등의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동산 전담 전문가와 연결하여 똑똑하고 알찬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함께 하자는 차원인데요. 단, 매매성사를 위한 중개서비스는 비용 별도입니다.

 

서비스 대상고객 : 중견기업(신용등급 BB+이상), IBK 수출·기술 강소기업, IBK최고여성, 미래경영자클럽 회원기업, 정부 및 유관기관 선정 우량기업, 패밀리기업(6개월 EVA 5천만원 이상), 기타 우량기업으로 영업점장 추천기업

 

자문서비스의 주요 내용

구분 

주요내용 

브리프서비스 

보유, 매입 및 매각* 부동산에 대한 상담 + ∂(현황 조사서 제공) 

심화서비스 

-매매컨설팅 : 부동산 매입, 임대차, 투자 자문

-자산관리컨설팅 : 보유 부동산에 대한 리스크 관리 등

-개발컨설팅 : 입지분석, 관련법규 검토, 사업타당성 상담

-경매컨설팅 : 권리분석 및 경매 입찰대리 

고급 컨텐츠 무료 제공 

전문가가 분석한 지역이슈, 우량매물정보, 경매물건정보, 부동산 정책분석 등을 이메일링 서비스로 제공 

 

 

이렇게 다양하고 심층적인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니 지금 바로 영업점에 내방하시어 문의해주세요^^ IBK기업은행 창구를 통해 신청과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본 서비스는 매매 계약 성사를 위한 부동사 중개 서비스가 아닌, 우량기업의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임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