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블로그 방문자 1,000만명 돌파!

by IBK.Bank.Official 2016. 4. 18.



짝짝짝~!!! 오늘은 기쁜 소식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바로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블로그의 방문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인데요. 


방문자 1천만은 곧 국민 5명 중 1명은 방문한 셈인입니다. 사실 1천만 방문은 영화나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는 익숙한 일이지만, 기업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제조업, 금융권 블로그에서는 흔한 일은 아닙니다. 그 중에서도 IBK기업은행 블로그는 금융권 블로그 뿐만 아니라 다른 주요 기업블로그에서도 보기드문 성과이죠. 



2010년 부터 시작된 IBK기업은행 블로그의 모습을 다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IBK기업은행 블로그는 <키워드로 보는 금융상식> <재테크 노하우> <참! 좋은 청년창업> 등의 주제를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금융정보를 제공하였는데요. 특히 통계를 보면 방문자중 90% 가 포털검색으로 유입된 만큼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올해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전략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네이버포스트와 인스타그램 오픈, 기존 페이스북과 트위터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죠.  



앞으로 IBK기업은행 블로그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은 물론 직장인, 취준생들에게 밀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