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마스터카드와 함께 떠난 뉴욕 여행기

by IBK.Bank.Official 2015. 10. 30.




뉴욕, 언젠가는 꼭 가고 싶은 여행지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인데요. 고대하던 뉴욕여행을 이번에 IBK마스터카드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부터 아울렛 쇼핑, 아름다운 뉴욕의 야경까지, IBK마스터카드와 함께한 뉴욕 여행기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예정보다 일정이 지연되어 출국 전 라운지에서 간단한 조식과 샤워 이용 후 출국 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IBK기업은행의 BLISS.7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서 공항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방에서 인천공항 까지 이동하는 경우, 공항버스 또는 KTX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BLISS.7 카드 



VIP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항공 마일리지나 포인트 적립에 특화되어 있으며, 면세점 선불카드, 호텔 스파이용권, 왕복 무료항공권 등 13가지의 프리미엄급 바우처 중에서 한가지를 골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LISS.7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혜택1. 유나이티드항공 저렴하게 구매


유나이티드항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뉴욕행 항공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유나이티드 이코노믹 석은 복불복이라 모니터에 영화가 나오지 않았어요. (영화가 나오더라도 영화 관람 시 유료라고 합니다) 그 대신 탑승 전에 미리 영화를 다운받아서 비행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혜택2. 호텔스닷컴 할인 예약으로 숙박해결



호텔스닷컴 최대 12% 할인

  (일반고객 10%, 프리미엄고객 12%)

- 예약기간 : ~2015년 12월 31일

- 여행기간 : ~2016년 3월 31일(체크아웃 일자 기준) 

- 자세히 보기 


뉴욕은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호스텔에 머물면서 요리를 한 번씩 해먹으려던 계획이었는데, 마스터카드가 있으면 호텔스 닷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최대 12%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12월 31일까지입니다



혜택3. 꿈에 그리던 뉴욕 브로드웨이의 뮤지컬




마스터카드로도 할인이 되지만, 저는 러쉬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서둘러 할인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12시부터 선착순으로 1인당 2장 판매되었던 러쉬티켓! 저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티켓을 37불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자리가 사이드석이였지만 무대 가까이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뮤지컬 할인받는 방법


1. 마스터카드를 이용하여 할인을 받는다.

2. 타임스퀘어 티켓 부스에서 기다렸다가 표를 구매한다.  

   (TKTS앱을 다운받아 오픈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관람하고 싶은 뮤지컬 부스에서 기다렸다가 러쉬티켓을 구매한다. 



혜택 4. 우드버리 아울렛에서 할인받고 쇼핑하기


-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 최대 20% 할인 

- 이용기간 : ~12월 31일 까지

- 구매금액에 따라 프리미엄 캐리어 증정

- 자세히 보기 


아울렛 이용 시 유용한 tip


버스 티켓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할 수 있습니다. VIP 쿠폰 북을 포함한 버스티켓 값이 42불 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며, 당일 버스터미널에서 버스티켓만 구매하면 약 30불입니다. 쇼핑을 다양하게 할 계획이라면 쿠폰 북과 티켓을 함께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공간이 넓기 때문에 아침 일찍 가셔서 쇼핑하시는 것을 추천하며, 간단한 간식거리도 몇 가지 챙겨가면 좋을 듯합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의 야경 BEST 3


1.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뉴욕의 여러 건물 중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 장소로 영화나 광고 등에 자주 등장해 친숙한 곳입니다. 저는 86층 까지만 올라갔는데요, 물론 더 높이 갈 수도 있지만 가격이 2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2. 더 프레스 라운지



뉴욕의 많은 라운지 바 중에서 야경이 뛰어난 곳으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뉴욕의 멋스러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권 꼭 챙기셔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칵테일 한잔 해보세요.

 


3. 브루클린 브릿지



브루클린과 뉴욕 맨하탄을 연결하는 다리로, 위의 두 곳과는 조금 색다른 뉴욕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층은 차도, 2층은 인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끔 맞은편에 있는 맨하탄 브릿지와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위치를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