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5주



IBK기업은행, 4년간 한결같은 사회공헌 ‘사랑의 밥차’


26일 IBK기업은행 ‘사랑의 밥차’ 프로젝트가 전주 연탄은행에 전달되었고, 이로써 지난 2012년 제주도 서귀포시 기증을 시작으로 4년 만에 30번째 밥차가 기증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사랑의 밥차와 함께 ‘IBK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여 장학금 지원과 희귀·난치성 등 중증질환자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IBK자연누리사업’, 미혼모를 위한 ‘캥거루 스토어’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장애인 신입행원 모집 실시


IBK기업은행이 장애인 준정규직 직원 특별 채용을 시행합니다. 모집 분야는 사무지원과 전화상담원으로 나뉘며, 오는 11월 4일까지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습니다. 학력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고 서류심사와 실무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IBK 글짓기 대회’ 수상자 독도탐방


지난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IBK기업은행 후원으로 열린 ‘제10회 전국 초중고 글짓기 대회’ 수상자와 정광태 가수 등 45명이 울릉도와 독도를 탐방하였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수상 청소년들은 ‘독도를 알아야 독도를 지킬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23~25일까지 울릉도·독도탐방, 일본규탄대회,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독도사랑에 대한 굳은 의지를 다졌습니다. 



인터파크 그룹 임원진, 기업은행 청년희망펀드 가입


인터파크 그룹 임원들이 서울 강남구 삼성로 인터파크 본사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한 IBK 청년희망펀드에 2억원을 기부하였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