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2주


IBK기업은행, '청소년 역사교육 해외캠프' 실시


IBK기업은행은 11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청소년 역사교육 해외캠프’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올해 광복 70주년을 맞아 청소년들의 올바른 역사관 정립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프는 IBK기업은행과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가 공동 주최했습니다. 참가자는 전국 36개 고등학교에서 학교별 1명씩 추천받은 학생들로 14일까지 2박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홍커우 공원 윤봉길 의사 기념관 등 역사 현장을 견학했습니다.  



IBK기업은행 `i-ONE뱅크`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번달 25일까지 한 달간 'i-ONE뱅크 하고 유럽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i-ONE뱅크'를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6명을 추첨해 최고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을 증정합니다. 또 30일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명씩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롯데리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합니다.



KOTRA-IBK기업은행, 세계일류상품 수출기업 지원 MOU 체결


KOTRA와 IBK기업은행이 10일 서울 서초구 KOTRA 사옥에서 세계일류상품 수출 중소·중견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KOTRA와 기업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세계일류상품 수출 기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협력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KOTRA는 세계일류상품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해외마케팅을 지원하고, 기업은행은 이와 연계해 이들 기업에게 특화된 금융지원 및 우대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IBK기업은행, 중기 근로자 자녀 장학금 4억1천만원 전달


IBK기업은행이 12일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생활형편이 어려운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240명에게 장학금 4억1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지난 2006년부터 지금까지 4737명에게 63억원의 장학금을, 1477명에게 57억원의 치료비 등을 후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