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기업은행 CF '희망SONG' Ⅱ 제작스토리

by IBK.Bank.Official 2015. 7. 28.



이번 하반기에 선보여진 새로운 희망SONG 두 번째 편, 재미있게 보셨나요?


새로운 목소리로 녹음된 희망송과 기은센의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수영하는 기은센, 발레하는 기은센 등 어려운 동작도 기은센이 척척 해내는 모습이 참 놀라웠습니다. 영상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도 궁금하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희망SONG' Ⅱ편의 제작과정이 담긴 제작 스토리영상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함께 확인해볼까요?





1. 희망송 목소리의 정체는? 


1편과 달리 2편에서는 전문 CM송 여자가수가 아름답고 섬세한 목소리로 희망SONG을 불렀는데요. 

희망SONG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네요. 



2. 3D 캐릭터와 대역배우 


이번 희망송의 또 하나의 묘미는 바로 3D 캐릭터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덕분에 주인공 없이 촬영이 진행되는 진 풍경이 연출되었는데요,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송해선생님과 기은센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도 실제로는 송해 선생님 혼자서 춤을 추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섬세한 3D 연출을 위해서 대역배우들이 캐릭터 대신 연기를 해줬습니다. 

기은센의 화려한 수영실력도 바로 전문 대역배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네요! 



3. 기은센과 기운찬 가족의 변천사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기은센과 기운찬 가족의 과거 모습이었는데요. 

여러 번의 수정작업을 거쳐 지금의 늠름한 기은센과 화목한 기운찬 가족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희망SONG Ⅱ편의 비하인드 스토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번엔 어떤 희망SONG이 등장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공감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