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5. 7. 27.


IBK기업은행, i-ONE뱅크 UCC공모전 및 홍보대사 모집


IBK 기업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i-ONE뱅크‘를 홍보하기 위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합니다. UCC공모전은 총 상금 1400만원 규모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접수는 8월 3일부터 9월 4일까지입니다. ‘i-ONE뱅크 홍보대사’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선발된 인원은 i-ONE뱅크 홍보 콘텐츠 전파,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IBK기업은행, 대전 서구에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후원



IBK기업은행이 지난 21일 대전서구자원봉사센터에 무료 급식차량인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전달한 뒤, 배식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기업은행은 현재 총 30대의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이노베이션, IBK기업은행 업무용 OTP카드 공급업체로 선정


스마트이노베이션은 IBK기업은행에서 공고한 ‘업무인증 OTP카드’ 공급업체로 선정돼 카드형 OTP를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IBK에 공급된 업무인증용 OTP카드는 기존 토큰형방식이 아닌 일반 신용카드 크기에 업무인증용 이벤트동기방식 OTP 기능이 탑재돼 있습니다. 휴대 및 사용하기 편리하며 보안 1등급의 안정성을 지원합니다. 



기업은행, 문화콘텐츠산업 육성에 앞장서다


금융당국이 중소·벤처기업 투자금융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을 마련한 가운데, IBK기업은행이 국내 은행권 최초로 ‘문화콘텐츠금융부’를 신설하고 문화콘텐츠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2015년 6월말 기준 문화콘텐츠 산업 대출·투자에 1895억원을 공급 중입니다. 주요 투자작품은 영화 ‘연평해전’, ‘국제시장’, ‘명량’, ‘관상’ 등이며, 특히 최근 개봉한 연평해전에는 최대 투자자로 참여해 큰 이익의 투자금을 거둬들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