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급여이체와 연말정산 우대금리를 한번에, IBK직장인적금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5.04.28 07:00

본문



얼마 전 첫 월급을 받은 회사원 김기업씨는 적금을 들기 위해 인터넷으로 적금상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많고 많은 상품들 중에 어떤 것이 좋은지 선택하기 어려워하는데…. 이 모습을 보던 정대리님이 추천해 준 것은 바로 IBK직장인적금!


IBK직장인적금은 급여이체 및 연말정산 관련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직장인 재테크 적금입니다.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이며, 가입기간은 1년(자동재예치는 최대 2회), 최소 1만 원부터 월 50만 원 이하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다면 연 0.30%p,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다면 연 0.10%p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행 신용(체크)카드 이용금액이 기준실적 대비 추가 100만 원 이상 이용한 경에는 연0.20%p, 당행 계좌에서 펀드상품으로 월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3개월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연 0.10%p의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조건에 모두 해당한다면 최고 연 0.7%p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직장인에게 딱 맞는 재테크 상품이네요. 


IBK직장인적금 

고시금리 : 연 1.75%

최고 연 0.7%p 우대금리 제공

- 모든 금리우대 조건 충족 및 최고계약 고시금리 반영 시 2.45% (세전, 연%)


주거래우대금리 : 최고 연 0.70%p

1) 급여이체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경우 : 연 0.30%p

2)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경우 : 연 0.10%p

3) 이 적금 가입 월부터 만기 전월까지 당행 신용(체크)카드 이용금액이 기준실적 대비 추가로 100만 원 이상 이용한 경우 : 연 0.20%p

4) 당행 계좌에서 펀드상품으로 월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3개월 이상한 경우 : 연0.10%p


단, 급여이체의 실적인정적 조건이 있는데, 아래의 세가지 요건 중 하나만 유지하면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당행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 급여이체 시스템을 통해 월 50만 원 이상 입금하는 경우

-지로대량이체, CMS대량이체, 타행환, 전자금융을 통해 급여, 월급, 상여금 등의 용어로 월 50만 원 이상 입금하는 경우

-급여이체 지정일자를 등록해두고 영업일 이내에 월 50만 원 이상 입금하는 경우


자동재예치 우대금리 : 연 0.1%


긴급자금 필요할 때 분할 출금도 가능! 

출금 후 잔액 10만 원 이상이 유지된다면, 가입일로부터 만기일 전일 까지 연1회 분할 출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할 출금 시 금리는 가입일로부터 분할 출금 전일까지 기간별 중도해지금리로 적용됩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거쳐야 할 급여이체와 연말정산에 대해 우대금리를 제공해주는 착한 적금 IBK직장인적금! 

게다가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까지 하면 여행도 보내준다니, 우리도 얼른 김기업씨 따라 기업은행으로 달려가야겠어요~ 




현명한 직장인을 위한 IBK직장인적금으로 올 한해 재테크 성공하세요. ^^



공감 꾸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