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 기업은행 소셜타임즈 37호

by IBK.Bank.Official 2014. 12. 10.




12월의 시작과 함께 갑자기 추워진 날씨, 사무실에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USB난방용품을 분당서현역 양원석 계장(청년인턴)이 전합니다. 


퇴근할 때 화재예방을 위해 USB 단자는 '꼭' 분리하세요. 







'인기 있을 상은 아니네요.' -IBK페이스북 댓글 중-





DIY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있다면, 로브슨 디자인 스튜디오(Robeson Design Studios)의 DIY 채널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영어로 설명하면 따라 만들기 어렵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접어 두세요.

생활 속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준비물과 제작과정을 자세히 보여주기 때문에 뚝딱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깁니다. 


아시죠? 보기만 하는 건 No~!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느끼고 싶다면, Do it yourself!!!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새해 카운트다운 기념주로 와인을 생각하고 있으신가요?

와인 열풍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기념주가 된 와인, 하지만 지방, 품종, 양조장, 등급에 따라 가격과 맛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선뜻 고르기 쉽지 않은데요. 


<마트와인 정복기> 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마트에서 와인 고르기가 수월 해 질 것 같습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설명과 함께 와인의 종류 등 기본적인 정보도 접할 수 있어 와인에 대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이 페이지의 장점입니다.





쉐프의 레시피뿐만 아니라 나의 요리 비법을 공유하고 요리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음식에 대해 맛있는 수다가 이어지는 'Food Talk' 앱을 소개합니다. 


소셜 기능을 이용해 레시피와 맛집 리뷰를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취향에 맞는 요리법을 따라 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음식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음식 좀 하는, 맛을 좀 아는 사람이라면 맛있는 음식 수다 'Food Talk' 앱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Food Talk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iOS 앱스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