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 기업은행 소셜타임즈 36호

by IBK.Bank.Official 2014. 11. 27.




최근 자신만의 기호에 맞게 조리법을 바꿔서 즐기는 소비자 '모디슈머'가 신소비세력으로 부상해 기업 마케팅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분당수내역 이선영 청년인턴은 동기들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모디슈머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는 IBK기업은행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1914년 12월 24일 밤부터 25일까지 연합군과 독일군이 대치 중이던 벨기에 이프르(Ypres) 지역 전장에서 전쟁을 멈추고 양 군이 기념품을 나누고 축구를 했었던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기억하시나요?


영국의 대형슈퍼마켓 Sainbury's 의 2014년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The Royal British Legion 100주년을 맞아 1914년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벨기에 이프로지역 전장에서 대치 중이던 연합군과 독일군이 함께 캐롤을 부르고 축구를 했던 '크리스마스의 기적' 실화를 다뤘습니다.


이 영상을 보면 벤저민 플랭클린(Benjamin Franklin)의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There was naver a good war, or a bad peace)'라는 말의 뜻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



2005년 일본 광고협회 브론즈 상을 수상한 H&I 광고 'on top of the world' 영상은 지금 이 순간 절망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이제부터다. 인생의 멋진 일은 대부분 후반부에 일어난다.'



응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1시간 안의 대처가 생존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응급치료의 중요성과 응급의료 수요증가에 따라 보건복지부와 국립 중앙의료원은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실시간 응급실, 병원, 소아야간진료시설, 약국 검색과 함께 응급의료정보(119)연결, 자동제세기 위치정보, 증상 별 응급처치 요령 등 의료 정보를 동영상과 문자형태로 제공합니다. 


이제 응급 환자 발생 시 당황하지 않고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이용해서 신속하게 대처하세요.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 iOS 앱스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