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2주

by IBK.Bank.Official 2013. 12. 16.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2주

 

핫뉴스 1. IBK기업은행 'IBK꽃보다청춘통장' 판매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은 60대 이상 은퇴 노년층을 위해 IBK기업은행은 'IBK꽃보다청춘통장'을 판매합니다.

 

적립식과 거치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상품은 계약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장 3년까지 월 단위로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자에 한하여 제휴여행사(www.꽃보다청춘.com)의 여행상품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국제 긴급의료 서비스, 외국통화 환전 수수료 50% 감면 등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효도여행 선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원문보기 : http://bit.ly/1dCqRrg

 

 

핫뉴스 2. IBK기업은행, ‘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수상


 

지난 11일 IBK기업은행은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인터넷 사회진흥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국민 모두의 참! 좋은 스마트금융”을 모토로 인터넷 기반의 창조금융 선도, 국책은행으로서의 정보화 기여를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 소외계층 및 인터넷 이용자의 권익향상 기여도 등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특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서비스로 청각장애인을 위한‘수화 화상상담’을 비롯,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다국어 지원‘ONE뱅킹 Global’, 노령고객을 위한‘ONE간편뱅킹’, 이용접근성이 증대된 오픈 웹기반‘오픈뱅킹 서비스’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 http://bit.ly/1b75ACE 

 

 

핫뉴스 3. 기업銀,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시상식 개최


IBK기업은행은 제3회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시상식’을 열고 취약계층 역량 강화 멘토링 활동이 우수한 7개 기관에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재능과 역량을 갖춘 멘토를 일대일로 연결해주는 휴먼네트워크 멘토링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민간 멘토링 기관을 후원하고 우수사례로 선정된 기관에 매년 포상을 실시합니다.

 

올해의 최우수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은 장애자녀를 둔 부모 간 연결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충북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수상했습니다.

 

IBK기업은행장상은 목포시노인복지관과 부산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 양재종합사회복지관이 받았습니다.

 

▶원문보기 : http://bit.ly/1gznC8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