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 수상(인터넷 사회진흥 부문)

by IBK.Bank.Official 2013. 12. 11.

 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 수상(인터넷 사회진흥 부문)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올해 IBK기업은행은 인터넷 사회진흥 수상 부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을 수상했습니다.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이란?

  • 국내 인터넷산업 발전 및 신기술 개발을 통해 신산업 육성, 국가경쟁력 강화 등 창조경제 실현에 기여한 기관ㆍ단체 발굴
  •  2006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정부주관 최고 권위 시상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2006년부터 국내 인터넷 발전의 주역인 100개의 대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금융기관 중 IBK기업은행이 유일하게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수화 상담',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다국어 지원 'ONE뱅킹 Global', 노령고객을 위한 'ONE간편뱅킹', 이용 접근성이 증대된 오픈 웹기반 '오픈뱅킹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국책은행으로서의 정보화 기여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외계층 및 인터넷 이용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한민국 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대상 수상에 이어 또 다른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되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인터넷 사회 진흥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