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2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3. 11. 11. 07:00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2주 

 

핫뉴스 1. IBK기업은행 하노이 지점 개설

 

 

지난 6일 IBK기업은행은 베트남 호찌민에 이어 수도 하노이에 지점을 내어 개관식을 개최했음을 밝혔습니다. 오창석 기업은행 하노이지점장은 “현지 진출 국내 중소기업은 물론이고 베트남 현지기업도 지원해 베트남 내 중소기업 전문 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원문보기 : http://bit.ly/HPC7Wp

 

 

핫뉴스 2. 기업은행, 내달 4일 `온라인 회원제` 폐지

 

오는 12월 4일부터 IBK 기업은행이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 제도를 폐지하기로 결정하면서 앞으로 기업은행 거래고객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금융관련 개인정보 등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미거래고객은 로그인 절차 없이 금융상품 확인 등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온라인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는 타 은행과, 카드사 및 증권사가 어떻게 대응할지 주목되고 있으며, 실제 금융권에서의 주민번호 수집을 줄이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원문보기 : http://bit.ly/HPCf8r

 

 

핫뉴스 3. [2013 한국광고대상] IBK기업은행 '기업이 살아야 일자리가 늘어납니다'

 

IBK 기업은행 광고는 단순히 기업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끈끈한 신뢰를 구축하고, 더 큰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기업은행에 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라는 기업은행의 역할을 국민께 명확히 알리고, '일자리 창출'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기업은행의 차별화한 정체성을 확보하는데 집중했습니다.

 

기업은행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꼭 필요한 국책은행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창조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민 모두의 기업은행이 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보기 : http://bit.ly/18inxxU  

 

 

핫뉴스 4. IBK저축은행 연 8%대 햇살론으로 서민 이자부담 줄여

 

지난 7월부터 IBK기업은행에서 100%출자한 자회사인 IBK 저축은행은 짧은 업력에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서민자금, 저신용자(6등급이하), 저소득자(연간 2600만원이하)들의 신용대출인 햇살론을 연8%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햇살론을 가장 많이 취급하고 있는 서민금융기관인 저축은행들은 영업점이 많지 않아 고객들이 지점방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IBK 저축은행 지점 덕분에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고 합니다.


▶ 원문보기 :http://bit.ly/1fti4c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