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만원 이상 사용 시 천원을 돌려주는 나의알파 에듀카드

by IBK.Bank.Official 2013. 10. 18.

만원 이상 사용 시 천원을 돌려주는 카드는?!

상상이상의 혜택! 나의알파 에듀카드

 

 

 

만원 이상 사용 시 천원을 돌려주는 카드가 있다?! 상상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 카드는 바로 IBK 기업은행의 나의 알파 에듀카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생활속에서 누리는 나의알파 에듀카드 - 실천편

 

 

 

 

무시할 수 없는 밥값!
점심값 2인 기준으로 하루 평균 만 원 이상 나오는 것 같아요. 친구랑 밥 먹고 기분 좋게 에듀카드로 결제한답니다.

 

밥 먹고 후식은 필수죠!
즐겨 찾는 근처 카페의 스탬프 모아 무료 음료쿠폰 받고 카드 결제하고 천원 캐시백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더불어 스타벅스 카드 충전 시에도 캐시백 된다는 사실!!! 참 유용하죠~잉!!!

 

동네 슈퍼 or 편의점
통신사할인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할인혜택은 배가 된다는 사실!

* 통신사 KT 이용 시 편의점 GS25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15%
  통신사 LG 이용 시 편의점 GS25시 가능

 

가벼운 머리 손질 헤어컷!

요즘 머리 컷만 해도 만원이 넘어가잖아요!!! 머리 손질할 때마다 소셜커머스 쿠폰 이것저것 뒤지곤 하지만 헤어 컷은 할인이 잘 없어요. 대신 천원 캐시백 받을 수 있어서 참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 같아요!

  

 

심야 영화를 4000원에 볼 수 있다!
CGV는 심야영화(오후11이후)를 6,000원에 볼 수 있어 자주 가곤 한답니다. 에듀카드로 결제시 현장에서 2,000원 추가로 더 할인 받으면 4,000원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어요. 현재 송파(~ 12월 28일까지)와 강남 CGV(종료날짜미정)는 11시 이후 심야영화 연속 3편을 만원에 볼 수 있는 뮤비만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여기에 캐시백서비스를 더하면 9,000원에 보실 수 있으세요. 롯데시네마 같은 경우 심야적용시간은 오후 11시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영화관마다 심야할인서비스를 모두 제공 하지 않기 때문에 영화관람 전에 미리 확인 해보세요!  

 

아웃백 100분의 행복 함께하세요!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에서 1인당 6,500원으로(부가세포함) 100분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브라보 !! 방문시간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서 친구들과 한 번씩 들르곤 한답니다. 시원하게~ 맥주 먹고 쿨하게 ~ 10% 캐시백 서비스까지!! 최고!!!

 

빕스에서 즐거운 런치타임~!
평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샐러드 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부가세 포함해서 전국 빕스 런치가격이 성인기준 1인 20,600원입니다.

 
T멤버십카드로 1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더불어 에듀카드로 결제하면  깔끔하게 추가로 10% 캐시백 차감 청구까지!!!(일반 TTL멤버십 카드라 10% 할인 되지만 T멤버십카드 중 티플과 커플은
20% 할인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Q: 2만원 사용하면 2천원 캐시백이 되나요?
A: 1만원 이상시 1000원 캐시백 되기 때문에 2만원 사용해도 1000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 아웃백과 빕스 이용 시 1000원 캐시백은 제외되시며 10% 캐시백 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 나의알파 에듀카드는 발급 시 첫 3개월까지는(수령월 포함) 이용실적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됩니다.

  이후에는 사용실적 20만 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 제공 받으실 수 있으세요.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및 아래 안내장을 참조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