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3. 10. 14.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3

 

핫뉴스 1. 기업銀 ‘IBK맛집통장’선봬 

 

 

IBK 기업은행은 음식업 사업자에 특화된 ‘IBK맛집통장’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IBK맛집통장’은 음식업 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위해 각종 은행수수료 면제는 물론, 음식점 홍보 및 고객 관리 등이 가능한 IBK푸딩 애플리케이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통장의 월 평균 잔액이 30만원 이상이면서 BC카드 가맹점대금 입금실적이 있거나, BC카드 가맹점대금을 월 300만원 이상 수령하면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와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전자금융 수수료 등 면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음식점 전용 앱인 IBK푸딩을 통해 사업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가게 정보 관리 및 할인쿠폰 발행, 신메뉴 SMS전송 등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앱 방문자는 맛집 검색과 이용후기 공유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 한국금융신문 http://bit.ly/GSSK3S 

 

핫뉴스 2. 기업은행 외국인 전용 통장

 

기업은행은 국내 거주 외국인 전용 통장 ‘IBK I LOVE KOREA‘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입출식과 적립식, 거치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상품은 금리우대는 물론 환전과 해외송금 수수료 우대 등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달 급여이체 실적이 있거나 적립식 또는 거치식 통장 잔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해외송금 및 외국통화 환전 수수료를 50% 감면을 제공하며, 이 상품에 가입한 모든 외국인은 IBK사이버문화센터(http://happy.ibk.co.kr) 에서 외국어와 컴퓨터 등의 강좌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 이데일리 http://bit.ly/1fumrqd 

 

 

핫뉴스 3IBK기업은행 `저축의 날` 기념 어린이ㆍ청소년들에 특별금리 제공

 

IBK기업은행은 제 50회 저축의 날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최고 0.3%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대상은 독도는우리땅통장(정기적립, 자유적립) 또는 IBK새잎적금을 가입한 19세 이하의 고객이며, 각 상품별 우대금리와는 별도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0.2%, 스마트뱅킹 이용 0.1%, 봉사활동 참여 0.1% 등 조건 충족 시 최고 0.3%의 금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독도는우리땅통장 정기적립식 1년제의 경우 상품의 최고금리는 연 3.1%(상품별 우대금리 포함)이며, 이번 특별금리 0.3%를 더하면 최고 연 3.4%까지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 디지털 타임스 http://bit.ly/19CzaD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