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9호

by IBK.Bank.Official 2013. 9. 16.

 

 

 

  

꾸준히 실천한 당신이 위너입니다.  

 

  

IBK소셜지기가 작성한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이야기. 직접 체험까지 하면서 쓴 이야기라 더욱 더 알찬데요. 바쁘다는 핑계로 다이어트를 미루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진 기사였습니다. 

 

완연한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천고 인비가 되지 않도록 추석 명절 음식과 건강에 유의하세요. 가을은 말이 살찌는 계절이지, 사람이 살찌는 계절은 아니잖아요.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자극용으로 일독을 권합니다.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991 

 

OTP는 무엇의 약자일까요?


  


지금부터 도핑테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를 ‘OTP’라고 하는데요. 무엇의 약자일까요?

 

1. O – 오늘은     T – 통닭에                P – 파인애플 소주
2. O – 오늘은     T – 토달지말자          P – 패스워드 안 까먹었다.
3. O – 오늘        T – 티 한 장 샀는데... P – 팔고 싶다 다시...

 

드립력이 높은 댓글을 달아달라는 요청 중에서 살짝 약빤 댓글을 선별해보았습니다. 더 많은 댓글이 궁금하시다면 URL을 클릭하세요.  

 

▶자세히보기 : http://on.fb.me/17zN1sc 

 


은행원을 고문하는 법은 무엇일까요? 

  

읽다 보면 마냥 웃을 수만 없을 겁니다. 눈물을 흘리신다면 혹시... 그 직업이세요? 

 

 

 

 

2013 IBK 소셜지기 First ONEs 워크샵 

 

 

지난 9월 11일 본점 15층에서 IBK소셜지기 First ONEs 워크샵이 열렸습니다.

 

마케팅본부 부행장의 격려사에 이어 외부 강사의 특강과 토론회를 통해 IBK소셜지기의 동기뷰여와 역량 강화에 중점을 뒀는데요. 앞으로 IBK소셜지기의 맹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역사 왜곡일까? 뛰어난 스토리텔링 소셜 마케팅일까?

 

 

‘대동여지도’는 조선 시대 맛집 지도였다.
창은 맛집을 노래에 담아 공유하는 ‘검색창’ 이였다.
어사 박문수의 본명은 ‘방문수’로 맛집 찾기가 주요 업무였으며, 마패는 맛집을 말 수로 평가한 ‘맛패’였다.

 

무슨 정신 나간 얘기냐구요? 바로 현대카드의 ‘MY MENU’ 앱 광고 영상 내용입니다. 이 영상을 처음 접한 사람들은 영상 댓글에 역사 왜곡이라는 거센 반발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어사 ‘방문수’ 편이 오픈 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5만 건 돌파하며, 광고하기 전보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는 100배 증가했습니다. 이 정도면 현대카드 입장에서는 성공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영상 속 인터뷰어 이름의 유머 포인트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보기 :http://www.youtube.com/watch?v=nZkSoSpUrRw 


고객님- 많이 놀라셨죠? 우리 기술이 이 정도로 놀랍습니다.

 

 

긴장되는 면접장에서 갑자기 창문 너머로 행성이 떨어지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면 당신의 반응은?


LG 울트라 리얼리티 티비를 이용한 몰래카메라 영상 내용입니다. 얼마나 현실적이기에 이런 생생한 반응이 나왔을까요? 구구절절한 설명 없이 사람들의 생생한 반응을 통해 제품의 기술을 알리는 LG 울트라 리얼리티 티비 소셜마케팅 영상 함께 보시죠!

 

자세히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ynvKWYvyCqw 

 

 

[앱스토어/구글스토어– 스마트안전귀가 ]

 

 

 

 

 

저희 엄마의 전화통화 마지막 인사는 늘 ‘밤길 조심해라’입니다. 사건사고가 많은 밤길, 목적지와 보호자 연락처를 등록하면 이동정보가 실시간으로 보호자에게 전달되는 안전행정부의 스마트안전귀가 앱으로 밤길 안전하게 귀가하길 바랄게요.


[구글스토어– into it ]

 


감동을 수집하는 사람들의 컬쳐로그를 표방하는 이 앱은 내가 좋아하는 책의 글귀, 영화 대사, 음악을 공유하며 같은 감성을 공유하는 앱입니다. 취향이 같은 사람들끼리 대화를 나누거나 새로운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매력이 큰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