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3주차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3.07.25 11:04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3주차


오랜만에 전하는 IBK 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3주차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핫뉴스 1. 기업은행, 무료컨설팅 1000개 기업 돌파

 

 

기업은행은 18일 경기도 시화공단 다인정공에서 참 좋은 무료컨설팅 1000번째 기업 완료 기념식과 다인정공 컨설팅 최종 보고회를 열었다. 조준희 IBK 기업은행장은 “예상보다 1000개 무료 컨설팅 프로젝트를 일찍 달성하게 돼 추가로 1000개 무료 컨설팅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한다”며  "중소기업에서 이제 그만 공짜로 해도 된다고 말해줄 때까지 당분간은 무료로 계속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원문보기 :  중앙일보 http://bit.ly/1aGvxLN 

 

 

핫뉴스 2. 기업은행, 학생맞춤 '졸업준비적금' 한시판매


IBK 기업은행은 초, 중, 고 학생을 위한  'IBK졸업준비적금'을 오는 7월말까지 한시 판매한다. IBK졸업준비적금은 목돈 마련을 하려는 만 20세 이하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0.7%를 더해 최고 연 3.4%(3년제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조건은 가입대상인 학생층에 맞춰 간단히 설계되어 있다. IBK졸업준비적금의 담당 관계자는 매달 입금격려 메시지를 통장에 새겨 학생들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했다.

원문보기 : 경기일보 http://bit.ly/1dSkZZK

 

 

핫뉴스 3. 기업은행, 기업인 명예의 전당에 이영섭·노영백씨

 

 

IBK 기업은행은 이영섭 진한 대표이사와 노영백 우주일렉트로닉스 대표이사를 제10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에  정했다. 이영섭 대표는 35년간 자동차용 볼트, 너트 생산만을 고집해왔으며 작은 공장을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기업으로 키운 인물이다. 노영백 대표는 20여년간 끊임없는 도전을 초정밀 커넥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 데 성공한 자랑스러운 기업인이다. 기업은행은 이들의 동판 부조를 본점 1층 명예의 전당 기념관에 전시하고 각종 수수료 면제 등 최고 VIP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 원본보기 : 이데일리 http://bit.ly/13AuScN

 

 

핫뉴스 4. IBK기업은행, 김포시에 ‘사랑의 밥차’ 선물 

 

소외된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IBK 기업은행의 '참!좋은 사랑의 밥차'가 지난 15일 김포시에 제공되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지역을 위해 사랑의 밥차를 후원해 준 IBK 기업은행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복돋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자원봉사센터는 무료급식을 계기로 저소득 계층 밀집지역을 순회하며 전문 자원봉사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원본보기 : 경기일보 http://bit.ly/18AAPek

 

 

 


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