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1주차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2.12.03 06:30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1주차




핫뉴스 1. IBK기업은행 서울역환전센터 개점, 연중무휴 운영



IBK기업은행이 공항철도 이용 고객을 위해 서울역 2층 맞이방에 환전센터를 개점했습니다. 서울역 환전센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달러, 엔, 위안, 유로화 등 18개국의 통화를 취급하며 환율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우대 적용하게 됩니다. 


원본보기 : 스포츠조선 : http://goo.gl/d7aQF



핫뉴스 2. IBK기업은행, 중국은행(BOC)와 MOU 체결



IBK기업은행은 중국 진출 기업의 신속한 금융지원을 위해 중국은행(BOC)과 포괄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기업은행 중국현지법인과 거래하는 중소기업은 중국은행 영업점 어디에서나 어음 발행 및 할인이 가능해 자금을 신속하게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국은행은 중국 4대 국영 상업은행 중 하나로 11,000여개의 지점을 보유, 총 자산 2,140조원의 대형은행입니다. 


현재 기업은행은 중국에 10개의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2곳을 추가 개설하고 내년에는 베이징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원본보기 : 아시아경제 : http://goo.gl/b9IEr



핫뉴스 3. IBK기업은행, '사랑의 스파이크' 1득점당 10만원씩 기부



IBK기업은행은 지난 시즌에 이어 2012-2013 V리그에서 1득점당 10만원씩 최고 1억 5천만원을 적립해 'IBK기업은행 알토스 여자배구단'의 연고지인 화성시에 있는 복지단체 등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기부금은 승리한 게임의 득점수에 따라 쌓이게 됩니다.


원본보기 : 아시아경제 : http://goo.gl/5gO32




핫뉴스 4. IBK미소금융 지원액 88% 늘어.. 이웃과 함께하는 서민금융


IBK기업은행의 올해 미소금융 누적 지원금액이 280억원을 넘어서면서 서민금융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미소금융은 신용이 낮거나 담보가 없는 서민을 위한 대표적인 금융 상품으로 저소득층에 창업자금 등을 지원하는 소액대출 사업입니다. IBK기업은행의 미소금융 지원액은 지난 10월 말 현재 전년 대비 131억이 늘어 무려 88%나 증가했습니다. 이는 은행권 중 지원금액과 지원건수가 가장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원본보기 : 파이낸셜뉴스 : http://goo.gl/fBnK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