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2018년 IBK기업은행 SNS 콘텐츠 결산!

by IBK.Bank.Official 2019. 1. 10.

2018년 한 해 동안 IBK기업은행의 SNS 채널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작년에는 ‘GD카드’부터 ‘참!좋은 콘서트’까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들을 선보였는데요. 수 많은 콘텐츠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2018년 SNS콘텐츠 결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4관왕을 기록한 GD카드!

작년 2월 말 많은 관심을 받으며 출시 된 ‘GD카드’! GD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로, 아티스트의 군입대 전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과 이슈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IBK 소셜미디어에서도 이미지,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되었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4개의 채널에서 모두 최고의 콘텐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블로그 콘텐츠 TOP 3

블로그에서 2018년 BEST콘텐츠는 1위는 바로 ‘신혼부부 낮은 금리로 내 집 마련하기! 주택금융공사 디딤돌 대출에 대해 알려주마’ 였고, 

2위는 ‘주택청약저축 알고 준비하자!’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3위는 ‘연령별 재테크(재무설계) 꿀팁 소개!’ 콘텐츠였습니다. 

이렇게 1, 2, 3위를 돌아보니 많은 분들이 내 집 마련과 재테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올해는 여러분이 관심을 많이 가질만한 다양한 재테크 방법을 더 많이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2018 IBK기업은행 블로그 BEST 3>
1위 신혼부부 낮은 금리로 내 집 마련하기! 주택금융공사 디딤돌 대출에 대해 알려주마!
2위 주택청약저축 알고 준비하자!
3위 연령별 재테크(재무설계) 꿀팁 소개!


네이버 포스트 콘텐츠 BEST 3!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콘텐츠 1위가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교통비 지원사업, 청년동행카드!’ 콘텐츠였습니다. 교통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보니,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아요. 

2위는 금융생활을 할 때 알아둬야 할 신용등급을 조회 할 수 있는 팁을 알려준 ‘신용등급 무료 조회’ 콘텐츠가 차지 했습니다. 

3위는 ‘재테크 시 지켜야 할 3원칙!'인데요. 블로그에 이어 네이버포스트에서도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많은 인기를 얻은 것 같네요. 

<2018 IBK기업은행 네이버 포스트 BEST 3>
1위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교통비 지원사업, 청년동행카드!
2위 신용등급 무료 조회
3위 재테크 시 지켜야 할 3원칙!


지금까지 2018 IBK소셜미디어 최고의 콘텐츠를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올해도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금융정보를 전달하는 IBK소셜미디어가 될게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IBK기업은행 많이 사랑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