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NEWS

2019년 IBK기업은행 달력을 소개합니다!

어느덧 2018년이 다 지나가고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새해를 맞이 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연말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 그래도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자주 못 본 지인들과 모임 자리도 많은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IBK기업은행은 새해를 맞아 2019년도 달력을 새로 만들었어요! 이번 달력이 너무나 귀엽던데 함께 보시죠!


웃으면 복 돼지요, 부자 돼지요

2019년도는 ‘황금돼지해’입니다. 그래서 달력에도 귀여운 돼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토실토실한 배를 내밀고 앉아 해맑게 웃고 있는 돼지가 귀엽지 않나요? 달력 표지 뿐 아니라 달력봉투에도 귀엽게 돼지가 그려져있어요. 돼지가 복을 의미해서 그런지 표지에는 ‘웃으면 복돼지요 부자돼지요’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황금돼지띠의 해인 만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이것만은 꼭! 월간 계획 세우기

표지를 넘기면 달력 하단의 월간계획이 눈에 띄네요.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월간 계획에 해야할 일을 깔끔하게 표기할 수 있고, 매일 계획을 실천했는지 점검할 수 있어요. 


히든 스티커

이번 달력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은 마지막장에 있는 스티커입니다. 귀여운 기은센 캐릭터와 돼지 캐릭터도 있고 월급날, 외식, 여행, 영화 등 스케쥴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도 있어서 달력에 표시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 다이어리는 열심히 꾸몄지만 달력에는 대충 볼펜으로 적어놓고 말았는데 올해는 히든 스티커로 달력도 예쁘게 꾸며야겠어요. 

제일 먼저 달력에서 2019년 기업은행 창립기념일을 찾아 표시해봤어요! 스티커를 붙이니까 눈에 잘 띄기도 하고 참 예쁘네요. 달력에 일정만 적는게 아니라, 소소한 재미도 더해진 것 같아 좋아요. 


친환경 봉투 사용

       

2019년 달력의 또 한가지 특징! 달력을 담는 봉투는 모두 종이로 제작 되었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IBK기업은행은 달력도 재활용 봉투에 담아 환경을 보호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지금까지 IBK기업은행의 2019년 달력을 살펴봤습니다. 황금돼지해 2019년, IBK기업은행 달력과 일상을 함께하시고, 다들 황금돼지 처럼 복 많이 받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웃으면 복돼지요 부자 돼지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