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1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5.11.09 07:00

본문



IBK기업은행, 와디즈와 크라우드펀딩 활성화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 체결


IBK기업은행이 크라우드펀딩 포털 와디즈를 운영하고 있는 ㈜마크마운트와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와디즈가 크라우드펀딩으로 모집한 청약증거금을 수납 및 예치하는 업무를 수행하기로 하고, 이를 위한 전산시스템을 공동구축하기로 했습니다. 



동아대-IBK기업은행, ‘동아대학교 사랑 나눔카드’ 발행 업무협약 체결식


동아대학교와 IBK기업은행이 지난 2일 동아대 승학캠퍼스 인문대 2층 대회의실에서 ‘동아대학교 사랑 나눔카드’ 발행에 협력키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기관은 협약을 계기로 업무 제휴를 통해 ‘동아대학교 사랑 나눔카드’를 발행하고, 제휴카드 이용 시 발생되는 수수료의 일부를 동아대 발전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입니다. 



IBK기업은행, 3Q 순익 2476억원…전년比 5.9%↑ 


IBK기업은행이 올해 3분기 2476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년동기(2338억원) 대비 5.9% 늘어난 수준으로, IBK캐피탈, IBK투자증권 등 자회사를 포함한 연결기준입니다. IBK기업은행의 실적 개선은 중소기업대출을 포함한 이자수익자산 증가와 개인고객 기반확대에 따른 저원가성예금 증가 등에 따른 것입니다. 



배우 김태희, IBK기업은행 청년희망펀드 가입


배우 김태희가 부친인 김유문 ㈜한국통운 회장을 통해 울산 남구 삼산로 IBK기업은행 울산중앙기업 금융지점에서 청년희망펀드 기부에 동참했습니다. 배우 김태희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기회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