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5. 10. 5.



IBK기업은행, 인터파크컨소시엄 통한 인터넷전문은행 예비인가 신청


IBK기업은행이 지난 24일 이사회를 열고 인터파크 컨소시엄을 통한 인터넷전문은행 예비인가 신청안을 확정했습니다. 기업은행이 인터넷은행 설립에 참여하는 가장 큰 이유는 “중소기업 전문 은행으로서 소상공인ㆍ자영업자를 위한 중금리 대출 시장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라고 참여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기업은행도 '청년희망펀드' 출시한다


6대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 수탁은행에 포함되지 않았던 IBK기업은행이 청년희망펀드를 출시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24일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을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법무부 인가를 받은 뒤 다음달 출시할 예정입니다. 



IBK기업은행 컨설턴트(경영, 세무/회계) 채용


IBK기업은행에서 컨설턴트를 모집합니다. 모집 부문은 경영 컨설턴트와 세무사 또는 회계사로, 기타 자격요건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합니다. 채용 기간은 10월 4일까지며, 입사지원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당사 입사지원서와 개인정보수집 이용제공동의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IBK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자격조건 전화한통으로 확인 


최근 IBK기업은행에서 100% 출자한 IBK저축은행의 햇살론이 대출자들 사이에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저축은행 햇살론 최저금리'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햇살론대출자격, 햇살론가능여부 등을 확인하려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센터운영과 ‘전화한통'으로 간편하게 심사를 진행한 후, 전국 어디든 찾아가서 계약을 진행하는 출장서비스를 진행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