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1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5.09.07 07:00

본문

IBK기업은행 새 홈피, 태블릿PC·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사용 가능




IBK기업은행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면서 접속하는 기기에 맞게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반응형웹 기술’을 금융권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앞으로 태블릿PC·스마트폰 등 어떤 채널로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PC로 접속한 홈페이지와 동일한 콘텐츠 환경으로 이용할 수게 되었습니다. 또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IBK상품트리’ 서비스를 신설하였고, 다국어 홈페이지내 IR 관련 콘텐츠를 강화해 해외 투자자 등 외국인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습니다. 



IBK기업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200명 채용


IBK기업은행은 하반기 신입행원 200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9월 9일부터 2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합니다. 모집 분야는 일반과 IT분야로 나뉘며 입사지원서에 어학점수와 자격증 기재란을 없앤 ‘탈(脫)스펙’ 채용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필기시험→실무면접 및 최종면접으로 이뤄지며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 IBK기업은행과 함께 소상공인 도와


지난 24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임직원과 기업은행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 선정 상패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IBK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은 높은 신용도와 안정적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우량기업에게 주어지는 제도이며,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실전 중심의 마케팅 교육과 체계적인 멘토링 서비스, 바른 온라인 마케팅 교육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IBK저축은행, 대출자격 전화한통으로 확인


IBK기업은행에서 100% 출자한 IBK저축은행의 햇살론이 대출자들 사이에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저축은행 햇살론 최저금리’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센터운영과 ‘전화한통’으로 간편하게 심사를 진행한 후, 전국 어디든 찾아가서 계약을 진행하는 출장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기업은행, 글로벌 영업망 확대..."현지기업 금융서비스 제공" 잰걸음 


IBK기업은행이 하반기에도 해외진출에 주력할 예정으로, 당장 오는 11월 필리핀 내 첫 점포인 마닐라지점 개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은 지점이 개설되면 당초 설립인가 취지에 맞춰 필리핀 진출 한국기업은 물론 현지기업에도 중소기업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올해 필리핀과 중국에 영업망을 추가하면 아시아 영업 네트워크가 구축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