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창업에서 유학까지, 가볼만한 9월 박람회 일정

by IBK.Bank.Official 2015. 9. 1.



영화관, 카페, 식당… 늘 비슷한 여가생활이 조금은 지루할 때, ‘박람회’ 나들이는 어떠세요? 와인부터 육아, 창업, 유학까지 9월에만 해도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박람회들이 열릴 예정입니다. 


미리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방문 할 수 있는 박람회도 많이 있습니다. 평소 관심있던 분야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날짜 : 9월 3~5일 

시간 : 10:00~18:00

장소 :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입장료 : 5,000원 


프랜차이즈 창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박람회입니다. 국내외 200여개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업에 관한 알짜배기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온라인쇼핑몰이나 주방기기, 인테리어 등 지원관련 산업에 대한 전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박람회, 대전 국제 와인&주류 전시회 



날짜 : 9월 3~6일 (일반인은 5~6일 참가가능)

시간 : 10:00~18:00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07 대전무역전시관 

입장료 : 10,000 (1일권 와인잔포함). 20,000(전일권) 

          성인만 입장가능,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무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와인전문행사로, 국내외 유명 와인은 물론 전통주까지 시음해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와인 전문가는 물론 와인 애호가가 참가하여 와인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접할 기회가 주어지며,  한빛탑광장에서는 DIY 와인 체험 프로그램이나 문화공연과 같은 부대행사도 함께 열립니다. 






태교콘서트가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




날짜 : 9월 17~20일

시간 : 10:00~18:00

장소 : 강남구 대치동 SETEC전관 

입장료 : 5,000원 (회원가입시 무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는 신생아보험이나 베이비스튜디오 같은 영유아서비스, 영유아 가구/가전, 식품, 교육용품, 출산 수유용품 등 모든 정보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8일에는 11시와 14시, 각각 2시간 동안 임산부를 위한 미베 태교 콘서트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모차르트, 푸치니 등 태교에 좋은 음악이 준비되어 있으며,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태교 콘서트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수서역 공영주차장에서 세텍전시장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용품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Eco Show 



날짜 : 9월 10~12일 

시간 : 10:00~17:00

장소 : 일산 킨텍스 2전시관

입장료 :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 


‘친환경 라이프를 Design 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에코 쇼에서는 친환경과 관련된 생활용품과 식품, 캠프, 레저 프로그램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K-Farm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도 함께 열러 귀농, 귀촌, 창업, 스마트팜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거나 초청장을 출력, 사진으로 가져오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워킹홀리데이 선배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이야기, 호주 유학박람회



날짜 : 9월 19~20일 

시간 : 11:00~18:00

장소 : 서울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 308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해 워킹홀리데이와 관련한 대학교 학과, 교육정보, 현지 일자리 알짜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존 유학박람회가 학교 정보만을 전달하던 방식이었다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졸업 후 진로나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현지 학교가 직접 참여하여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호주 대학생활기, 영주권 취득기 등 호주 워킹홀리데이 선배들이 직접 세미나를 열 예정이며, 세미나 스케줄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박람회가 정말 많이있네요. 이번 달에는 꼭 한번 박람회장을 찾아 색다른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