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4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5.08.31 07:00

본문




IBK기업은행, 통진초등학교에서 1사1교 금융교육 결연식 열어


IBK 기업은행은 26일 오후 경기 김포시 통진초등학교에서 김포통진지점과 통진초등학교간에 ‘1사 1교 금융교육 결연식’을 가졌습니다. 권선주 은행장은 이날 결연식에서 “1사 1교 금융교육은 학생들에게 금융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건전한 금융 습관을 길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장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단순 지식습득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26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아이원(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홍보대사들은 올해 말까지 i-ONE뱅크 홍보 콘텐츠 전파,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IBK기업은행, 추석특별지원자금 3조원 공급


IBK기업은행이 추석을 앞두고 일시적인 자금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10월 14일까지 3조원 규모의 특별자금을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원자재 결제와 임직원 급여 및 상여금 등 운전자금 용도로 기업당 3억원까지 지원하며, 신속한 자금 지원을 위해 소요운전자금 산정을 생략하고 영업점 심사만으로 대출이 가능토록 절차를 간소화했습니다. 결제성 대출의 경우, 기존 영업점장 대출금리 감면 외에 최대 0.3%p의 추가 감면 혜택을 줍니다.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미래창조과학부장관賞 /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제1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모바일경영 부문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업은행은 통합 플랫폼 'i-ONE뱅크'를 출시하고 핀테크 기업과 협업하는 등 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스마트금융 고도화로 업무 경감과 비용 절감에 대해 인정받았습니다. 또 '스마트캐치' 서비스 등 비컨 신기술을 접목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IBK태블릿브랜치로 영업 방식의 새로운 지평을 넓혔습니다. 



IBK기업은행, 투자만하면 ‘1000만’ 관객...충무로의 새로운 흥행보증 수표


명량·국제시장·암살·베테랑, 최근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영화계에 돌풍을 일으킨 한국 영화들에 IBK기업은행이 투자를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은 국내 은행권 최초로 문화콘텐츠 전담부서 ‘문화콘텐츠금융부’를 신설하고 최근 한국영화에 투자를 감행해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