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하반기 취업을 앞둔 이들을 위한 잡월드 서비스

by IBK.Bank.Official 2015. 8. 28.



2015년도 하반기 공채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IBK기업은행도 이번 달 안으로 정규직 채용 공고를 내 신입행원 200명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이번 하반기 공채를 지원할 취업준비생들 또한 많을텐데요. 취업이 점점 어려워지는 만큼 스펙은 물론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면접 등 알아야 할 정보만 해도 산더미입니다.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가 있으니, 바로 IBK의 '잡월드'입니다. 그럼, 어떤 서비스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중소기업 전문 취업 포털사이트 ‘잡월드’ 



매년 청년 실업문제가 계속되고 있지만, 중소기업들의 구인난은 더욱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기업은행 잡월드는 이러한 구직자와 중소기업간의 미스매칭 문제를 해소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전환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업·직종별 채용서비스 제공과 함께 테마별 채용관, 기업은행 잡월드 추천 기업관 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직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취업 성공을 위한 잡월드만의 특별한 서비스 


1. 이력서 무료 컨설팅



다른 취업 관련 사이트에서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 이력서 컨설팅을 기업은행 잡월드에서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력서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경력소개서 등 모든 자료를 전문가에게 첨삭 받을 수 있으며, 등록하면 빠른시일 내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력서 사진수정 서비스




이력서의 내용만큼이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진. 미소, 온화한 인상, 패기 등 나의 강점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사진이 좋은 이력서 사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진을 추가로 보정하고 싶다면 이력서 사진수정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사이즈 및 용량 변경, 밝고 화사한 얼굴 톤 만들기 등 이력서에 최적화된 사진으로 수정해주며, 요청하면 1~2일 만에 바로 완성 이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면접복장 추천



면접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복장. 일반적인 정장을 입으면 되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캐쥬얼 정장을 원하는 기업도 많고, 직종에 따라 센스있는 복장을 갖춰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면접 복장에 고민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잡월드에서는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복장 Tip을 알려줍니다. 


취업달인의 면접의상 비법이나 직종에 따라 알아보는 면접복장, 면접관이 뽑은 의상 good&bad와 같은 정보와 함께 헤어나 악세사리, 메이크업, 안경까지 면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4. 이력서, 자기소개서 샘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샘플을 구할 수 있기는 하지만, 잡월드에서는 보다 구체적인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종에 따라 다양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샘플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입이나 경력, 아르바이트별 이력서와 국문, 영문, 일문, 중문이력서까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유용한 자료가 많습니다. 



기업은행 잡월드 인터뷰 



기업은행 잡월드에 회원가입(무료)만 하면, 이력서 컨설팅과 이력서·자기소개서 샘플 등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준비할 것이 많아 고민이신 취준생 여러분들! 기업은행 잡월드가 여러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