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기업은행,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 수상

by IBK.Bank.Official 2015. 8. 26.




IBK기업은행이 제1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모바일경영 부문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올해 통합 플랫폼 'i-ONE뱅크'를 출시하고 핀테크 기업과 협업하면서 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스마트금융 고도화로 업무 경감과 비용 절감 등 모바일 온리(Only) 시대에 알맞은 서비스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특히 「i-ONE뱅크는 뱅킹거래와 상품 가입, 자산관리, 영상 상담 등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통합으로 제공하는 '내 손안의 은행'입니다. 은행권 최초로 화상 및 채팅상담지원, 개인별 맞춤형 상품추천, 평생설계와 지출관리 등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영업점 인근 고객에게 추천상품 정보나 환율 우대 쿠폰, 영업점 방문 시 순번대기표를 발권하는 '스마트캐치' 서비스 등 비컨 신기술을 접목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SK플래닛, LG유플러스 등의 간편결제와 제휴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태블릿PC를 활용해 상품 상담과 계좌 신규 등 '찾아가는 은행'을 콘셉트로 한 IBK태블릿브랜치로 영업 방식의 새로운 지평을 넓힌 바 있습니다.



이렇게 IBK기업은행에서는 모바일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더욱 많은 편의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