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5. 8. 10.



IBK기업은행,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IBK기업은행이 31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권선주 은행장과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권선주 은행장은 기념사를 통해 ▲모든 사업부문에서 새로운 수익기회 창출 ▲고객 맞춤형 금융을 통한 내실 성장 ▲중소기업대출시장 수성 ▲고객 중심의 효율적 채널 구축 등을 강조했습니다. 



기업은행, ‘제1회 IBK평생고객’ 시상식 개최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제1회 IBK평생고객’ 시상식을 열고 김두호, 진장원, 한만우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영업점 추천을 받아 IBK와 20년 이상 거래하며 함께 성장해 온 개인고객 중에 'IBK평생고객'을 선정하였으며, 선정된 고객에게 순금메달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각종 수수료를 평생 면제하기로 했습니다. 



기업은행, ‘IBK평생한가족통장’ 판매


IBK기업은행이 계좌이동제를 대비해 주거래 고객에게 우대 혜택을 강화한 패키지 예금상품 ‘IBK평생한가족통장’을 판매합니다. 입출식, 적립식, 거치식 예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입니다. 주거래 조건이 충족되면 입출식 통장의 경우 전자금융 수수료, 자동화기기 출금·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면제 및 환전, 송금시 70%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적립식과 거치식상품은 각각 연 0.3%포인트와 연 0.15%포인트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대학교 학자금, 결혼, 출산, 주택 구입 등 사유로 중도해지 신청시 특별 중도해지금리를 제공합니다. 



IBK기업은행, 수능 D-100일 격려편지 전달


IBK기업은행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 1000여명에게 격려편지를 보냈습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편지를 통해 "남은 100일 동안 원대한 목표와 조급함보다 작은 습관부터 시작해 하나씩 이루어 나간다면 멋진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 것"이라며 "수험생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IBK가 응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편지와 함께 수험생들이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수능 100일 플래너'를 전달하였습니다. 



IBK기업은행, 연평해전 영웅의 숲 조성사업 2000만원 후원


IBK기업은행이 '연평해전 영웅의 숲' 조성 사업에 2000만원을 후원하였습니다. 연평해전 영웅의 숲은 제2연평해전 전사자를 추모하기 위해 경기 파주 도라산평화공원에 조성되며,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시민단체 '청년이 여는 미래'가 공동으로 주관합니다. 한편 IBK기업은행이 30억원을 투자한 영화 <연평해전>은 지난달 29일 전국 6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