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2주



'2015 MTN 방송광고페스티벌' 본상에 IBK기업은행 등 7개사 수상


올해 7회째를 맞은 MTN 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 IBK기업은행의 '희망song' 이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7개 작품이 본상에 올랐으며, 시청자와 네티즌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온라인투표와 길거리 현장투표를 실시해 시청자 최우수상과 인기상을 선정했습니다. 201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은 오는 7월 28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립니다. 






IBK기업은행, 2015년 하반기 원샷인사 실시


IBK기업은행은 14일 임직원 1천800여명의 승진·이동 인사를 하루에 마무리한 2015년 하반기 '원샷인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신임 부행장으로 장세홍 부산울산지역본부장을 부산울산경남그룹 부행장에, 임길상 호남지역본부장을 충청호남그룹 부행장에 각각 선임했다. 한편 이번 인사는 부행장 및 지역본부장급 대거 발탁, 하반기 역대 최대규모 승진, 부점장급 이동 최소화로 경영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인터리젠, IBK기업은행 FDS 구축사업 수주 


인터리젠이 IBK기업은행의 FDS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IBK기업은행의 구축범위는 고객들의 사용빈도가 가장 많은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폰뱅킹, CD/ATM기 등 대표적인 4개 비대면 고객 접점 채널로, 앞으로 FDS를 이중화하여 구축하게 됩니다.



IBK기업은행, '연평해전' 흥행 덕 ‘톡톡’


IBK기업은행이 영화 연평해전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수익은 알 수 없지만 ‘명량’, ‘국제시장’에 견줄만한 수익이 예상되며, 기업 이미지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은 지난 2012년 은행권 최초로 문화콘텐츠 사업 전담부서를 신설하였으며, 올해부터 2016년까지 문화콘텐츠 산업에 매년 2500억 원씩 총 7500억 원을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