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톡

2015년 IBK 소셜미디어를 이끌 ‘IBK 소셜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을 가다!

by IBK.Bank.Official 2015. 3. 24.




IBK 기업은행의 다채로운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기업은행의 다양한 소식들을 널리 알릴 ‘IBK소셜서포터즈’, 지난 3월 20일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뜨거웠던 발대식 현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발대식을 위해 삼삼오오 각 지점, 부서에서 모인 현 직원으로 구성된 ‘IBK 소셜서포터즈’! ‘IBK 소셜서포터즈’에는 IBK 대표 선남선녀들만 모였나 봅니다. 훈훈하기가 이루 말할 수가 없네요. 


특히 이번 발대식에는 권선주 은행장님이 함께하셔서 더욱 뜻깊었습니다. 작년도 우수 서포터를 시상함은 물론 행장님의 따뜻한 말씀을 통해 ‘IBK 소셜서포터즈’에 거는 기대와 애정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총 2부로 구성된 이 날의 행사는 1부에서 각계각층에서 위촉되신 ‘스마트-人’ 자문위원 분들과 IBK 기업은행의 현 직원으로 구성된 ‘IBK 소셜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가졌고 2부에서 ‘IBK 소셜서포터즈’ 들만을 위한 특강과 발전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부를 마치고 부행장님과 함께한 오찬에서는 앞으로의 포부를 다지는 호쾌한 건배사로 ‘IBK 소셜서포터즈’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습니다. 2015년의 소셜채널은 ‘IBK 소셜서포터즈’ 덕분에 든든합니다!





‘IBK 소셜서포터즈’ 2부의 첫 순서에서는 한국NFC 황승익 대표의 특강을 통해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핀테크에 대해 ‘핀테크혁명 간편결제부터 시작될 수 있을까?’ 라는 제목으로 세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핀테크의 시작부터 핀테크가 어떻게 발전되어왔고 전망은 어떠한지 앞으로의 모바일 금융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할 것이라는 사실에 ‘IBK 소셜서포터즈’의 눈빛은 그 어느 때 보다 반짝였습니다.





또한 ‘IBK 소셜서포터즈’의 발전방향에 대해 소셜서포터즈 간 토론을 하는 시간은 열띤 토론과 경험에서 나오는 유익한 이야기들로 ‘IBK 소셜서포터즈’의 활동에 대한 열정과 열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통남녀, 소셜큐레이터, 소셜지기로 구성된 ‘IBK 소셜서포터즈’ 활동은 업무 시간 외에 개인적인 시간을 할애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색다른 소통창구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고 또 자기계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어서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열심히 임하는 ‘IBK 소셜서포터즈’들의 모습을 보면서 당연히 좋은 콘텐츠들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있으면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의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고 자기계발을 이어나갈 수 있는 ‘IBK 기업은행 소셜서포터즈’. 좋은 콘텐츠들로 올 한해 IBK 소셜미디어를 뜨겁게 달굴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앞으로 더욱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