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2월 1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5.02.09 07:00

본문



IBK기업은행-중기청, 포괄적 통일금융 업무협약

기업은행은 통일 관련 기업에 최대 연 0.5%p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발생이자의 일부를 통일 관련 단체에 기부하는 ‘IBK통일대박기원통장’과 5천만원 이내에서 최대 연 2.0%p까지 금리감면이 가능한 ‘북한이탈주민 창업자금대출’을 출시했습니다.



IBK기업은행, 2월 '10년 만기' 은퇴자금 특화상품 출시

IBK기업은행은 은퇴시장 공략을 위해 은행권에서 유례를 찾기 힘든 만기 10년 적금 상품도 내달 선보일 계획입니다. 길어야 3~5년에 불과한 기존 적금상품의 만기를 대폭 늘려 만기 10년 이상인 보험사들의 연금보험 상품에 맞서 은행권으로 은퇴자금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입니다.



IBK기업은행, IBK ONE뱅킹’400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스마트금융 서비스 ‘IBK ONE뱅킹’의 가입고객 400만명 달성을 앞두고 대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IBK ONE뱅킹’ 최초 이용고객 8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핫초코와 도넛 교환 기프티콘을 줍니다. 아울러 최초 이용고객 중 비대면 상품 가입고객 3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모바일웹(mini.ibk.co.kr) 내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2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줍니다.



영역 확장하는 FDS…기업은행 은행권 최초 외환FDS 구축 나서

IBK기업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외환관련 특이유형시스템(FAIS) 구축에 나섭니다. 현재 금융권을 중심으로 FDS(사기방지시스템) 구축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은행이 외환관련 거래에 까지 사기방지시스템 방법론을 적용함으로서 은행권 FDS의 적용범위가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