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구 경기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야구장 간식 Best 3!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4.08.11 07:00

본문




뜨거운 여름, ‘더워! 더워!’만 외치지 말고,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야구에 대해 잘 모른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신나는 응원가를 따라 부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센스있는 간식도 준비하면 금상첨화! 





잠실야구장을 찾는 분들이라면 신천역 2번 출구 근처에 있는 새마을 전통시장에 들러 색다른 간식거리를 챙겨보세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야구장 간식 추천 Best 3’를 소개합니다.




야구장 간식 추천1.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있는 ‘파오파오 새우만두’




  

언제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새마을 전통시장의 명물, 파오파오 새우만두. 

얇은 만두피에 속살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길쭉한 모양이 먼저 눈길을 끕니다. 



 



호호 불어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씹히는 오동통한 새우의 그 맛! 

새우만두를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 것 같네요.


6개에 1팩(3,000원)으로 구성된 새우만두는 판매대에 나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팔려나갑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그리고 술빵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야구장 간식 추천 2. 

야구장 치맥을 포기할 수 없다면 고소한 ‘깻잎 닭강정’


 



새마을 전통시장은 야구 경기가 있는 날이면 줄 서도 사기 힘들 만큼 인기를 끄는 곳이 있는데요. 

파오파오 새우만두와 깻잎 닭강정이 그 주인공입니다. 



 



야구장 간식의 대명사는 누가 뭐라 해도 ‘치맥’이죠! 치맥의 유혹을 못 이겨 야구장을 찾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야구장에서의 치맥은 쉽게 포기할 수 없습니다. 늘 똑같은 치킨이 지겨우시다면, 닭강정을 준비해보세요. 


깻잎과 함께 바삭하게 튀겨 낸 닭을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버무려 낸 깻잎 닭강정은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 야구장 ‘치맥’으로 최고입니다. 깻잎의 향이 어우러져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양도 많아 2~3인은 ‘中’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야구장 간식 추천 3. 

간편하고 색다른 맛의 ‘수제 왕김말이 튀김’





야구장에서 흔히 볼 수 없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거리 그 마지막 주인공은 ‘수제 왕김말이 튀김’


새마을 전통시장에서 파는 김말이는 보통 김말이의 2배 크기를 자랑합니다. 

크기만 크다고 유명하진 않겠죠? 김말이 안에 치즈와 김치가 가득 들어있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김말이 5개 3,500원으로 가격도 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야구장 간식 평가단의 시식평은?



 



간식거으리!를 들고 도착한 잠실야구장!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구가 끝났습니다. 자리에 앉아 본격 야구감상... 아니 본격 간식 평가에 들어갔습니다. 



  



새우만두와 깻잎 닭강정, 수제왕김말이 튀김까지 ‘추천 간식 3종’을 먹어본 간식 평가단의 시식평이 궁금하시죠? 

세가지 전부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 하나를 뽑는다면, 두구두구두구~ Best of Best는 바로바로 ‘새우만두!’


고소한 맛이 일품인 새우만두가 평가단의 입맛을 사로 잡았습니다. 

야구를 관람하면서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도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앞으로 잠실 야구장 놀러 가실 때 새마을 전통 시장에 들러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해 가시는 건 어떠세요?

이열치열, 야구장의 뜨거운 열기를 맛있는 간식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