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2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4.08.11 07:00

본문




기업銀 ‘IBK약속카드’ 쓴만큼 돌려드려요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복잡한 제휴할인을 없애고 캐시백에 혜택을 집중한 ’IBK약속카드’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을 위한 까다로운 조건 없이 카드를 사용한 만큼 되돌려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카드 결제계좌를 기업은행으로 지정하고 전달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와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월 10회),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수수료 등 각종 금융수수료가 면제된다.




기업은행, 수능D-100일 격려편지 "조급증보다 마무리를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권선주 행장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 2000여명에게 격려편지를 보냈다고 4일 밝혔다.

권 은행장은 편지에서 “남은 100일 동안 많은 계획으로 조급해하기 보단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실천해 나간다면 멋진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 것”이라며, “수험생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를 IBK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수험생들이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수능 100일 플래너’를 편지에 동봉했다.



기업은행, ‘IBK평생설계’ 브랜드로 은퇴시장 공략

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이 100세 시대에 대비한 ‘IBK평생설계’ 브랜드를 출범하고 은퇴금융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한은행의 ‘신한미래설계’, 국민은행의 ‘KB골든라이프’나 하나은행의 ‘하나행복디자인’ 등 시중은행들이 새로운 은퇴브랜드를 발표하거나 기존 브랜드를 강화하며 저수익 저금리 기조의 새로운 돌파구로 은퇴시장 선점을 위해 한 발 먼저 치고 나간 가운데 후발주자로 나선 기업은행이 어떻게 은퇴시장 잡기에 나설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업은행은 은퇴금융으로 새로운 먹거리를 창출한다는 비전 아래 체계적인 마케팅 추진으로 타행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조달환, 기업은행 신용카드에 손글씨 참여

배우 조달환이 신용카드 디자인에 참여 했다.

기업은행이 지난 8월 1일 출시한 ‘참! 좋은 약속카드’에 최근 ‘우리 동네 예체능’을 통해 탁월한 탁구 실력을 선보인 영화배우 조달환이 카드명을 손글씨로 직접 디자인했다.

조달환은 난독증을 손글씨로 극복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캘리그라피 개인전을 수차례 열었을 정도로 수준급의 손글씨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IBK기업은행, 제6기 일자리 서포터즈 모집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은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6기 일자리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일자리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기업은행의 일자리창출 사업과 취업전문 포털사이트 ‘잡월드’ 홍보, 취업박람회 지원 및 길거리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에게는 역사문화 탐방과 포상은 물론 기업은행 신입행원 및 청년인턴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오는 11일까지 취업전문 포탈사이트 잡월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