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6월 2주

by IBK.Bank.Official 2014. 6. 16.


IBK기업은행, 김태옥 시호비전그룹 회장 홍보대사 위촉

IBK기업은행(ibk.co.kr, 은행장 권선주)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거래고객인 김태옥 시호비전그룹 회장을 IBK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김태옥 회장은 안경 제조․유통 전문기업인 시호비전그룹을 경영하며 국내외 저소득층에 안경 기증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분으로 고객 첫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말했다. 김태옥 회장은 "평생거래 고객이 되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거래할 수 있는 기업은행'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시석중 IBK기업은행 부행장 "스마트금융 인력·조직 새판 짜겠다”

시석중 IBK기업은행 부행장(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금융 통합 플랫폼 구축과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 강화를 모토로 조직에서부터 상품에 이르기까지 대변혁을 예고했다.

그는 “스마트금융 전략 강화에 따라 많은 앱이 개발됐지만, 따로따로 운용되다보니 상품개발은 물론, 이용 측면에서도 여러 제약이 발생했다”며 “어떤 상품을 개발하든 통합, 연계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설계하고 상품명도 통일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인탑스-기업銀 중소협력사에 저금리 대출 지원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업체 인탑스는 지난 9일 IBK기업은행과 ‘동반성장 협력대출’ 협약을 맺고 협력사에 저금리 운영자금 대출 지원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동반성장 협력대출’은 인탑스가 제공한 30억원의 예탁금을 기반으로 기업은행이 최대 60억원 한도의 대출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업銀, 스마트금융 이용 고객 경품잔치

IBK기업은행은 스마트 금융상품과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IBK기업은행은 스마트 금융상품이나 스마트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탬프를 부여하고 획득한 스탬프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IBK ONE 모아모아 FU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모바일웹(mini.ibk.co.kr)에 접속해 각 이벤트 선택 후, 정답 입력 또는 인증샷을 등록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