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2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4. 4. 14. 08:42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2주


IBK기업은행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저성장기에 진입한 한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마케팅으로 중소기업과 개인고객에게 단계별 맞춤형 교육과 서비스, 금융상품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실질적인 경제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IBK기업은행,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MOU체결

IBK기업은행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김용주)과 청소년의 녹색생활 실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탄소성적표지 및 녹색금융 등의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녹색금융 실천학교 인증 및 봉사활동 시간 인정, 표창 등을 실시한다. 



IBK,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 획득

BK기업은행이 장애인이나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에 서툰 이들도 수월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IBK기업은행은 인터넷뱅킹에 대해 미래창조과학부가 지정한 인증심사기관인 웹접근성인증평가원으로부터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는 장애인이나 고령자들도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하고 심사를 통과한 우수 사이트에만 부여된다. 



<이사람> 시석중 IBK기업은행 마케팅본부장 “스마트금융으로 넘버원 은행될 것”

“스마트금융으로 금융업계 ‘판’을 바꾸겠습니다!”

시석중(53ㆍ사진) IBK기업은행 마케팅본부장(부행장)의 목표는 단호했다. 


‘스마트금융’으로 금융업계 넘버원 은행으로 올라서겠다는 것이다. 지난 1월 부행장으로 승진해 마케팅본부로 자리를 옮긴 그는 업무 파악과 지시를 동시에 하며 스마트금융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IBK기업은행 이효희, 프로배구 사상 첫 세터 MVP 선정

프로배구 화성IBK기업은행의 2년 연속 정규리그 우승을 이끈 베테랑 세터 이효희가 2013~2014시즌 V리그 여자부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이효희는 8일 서울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3~2014 V리그 시상식에서 여자부 MVP를 수상했다.


2009~2010시즌을 마치고 은퇴한 뒤 IBK기업은행의 창단 멤버로 배구코트에 복귀한 이효희는 기자단 투표에서 28표 중 15표를 획득하며 팀 동료 김희진(8표)을 제치고 생애 첫 MVP의 영광을 안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