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가 국민 모두를 응원합니다!「힘내라! 대한민국」

by IBK.Bank.Official 2014. 4. 9.

 

 

청년실업, 가계부채 증가, 고령화, 세계 금융의 불안정 등 뉴스에서 나오는 소식은 근심, 걱정만 들게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IBK 기업은행의 마음을 담아

힘내라! 대한민국」로 고객을 찾아갑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일까?를 항상 생각하고, 지원하는 IBK.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흥(興)을 복돋는 IBK.

이제 IBK가 직접 찾아가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 그리고 희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은 IBK기업은행이 

국민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입니다. 

 

1.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힘내라! 대한민국」디자인으로 통장 발급!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힘내라! 대한민국」디자인으로 IBK의 통장이 새 단장을 합니다. 「힘내라! 대한민국」디자인으로 발급되는 통장 종류는 입출금식, 적립식, 거치식 개인 예금상품입니다. 이제 IBK기업은행 새로운 디자인의 통장만 봐도 힘이 솟아 나겠죠? ^^


2. 영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생애단계별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영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생애단계별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내실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거래할 수 있는 IBK기업은행! ^^ 맞죠?

 

 

 

3. 혼자하기 힘들었던 경험, IBK가 함께합니다!


고객이 원하고 필요했던 경험은 무엇일까? IBK기업은행이 고객이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혼자라서 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던 다양한 경험, 생애주기별로 IBK가 제안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참여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월별 테마로 펼쳐지며 IBK기업은행 거래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그럼 5~6월에는 어떤 참여 행사가 열리는지 한 번 볼까요?

 

                                                 [5월 참여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 5월 참여 이벤트 신청기간은 4.1(화) ~ 4.18(금)까지입니다.


요즘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리얼예능이 대세죠? 그 영향 때문인지 부쩍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활동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바쁜 일상에 치여 마음과 달이 아이와 잘 놀아주지 못한 부모님이 더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IBK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테마파크 및 극장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우리 아이 사랑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IBK와 함께하는 고품격 영화관람' 이벤트를 통해 부부간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호국 보훈의 달' 6월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제3땅굴 방문 등 특별한 체험할 수 있는 DMZ 방문과 천안함 선체, 충무동산 등 천안함 2함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책과 뉴스로 접하던 곳을 직접 체험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참여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 6월 참여 이벤트 신청 기간은 4.1(화) ~ 5.9(금)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월별 테마에 따라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마련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 여러분이 힘내는 그날까지,

IBK 기업은행이 함께 하겠습니다.「힘내라! 대한민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