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알면 알수록 돈이 되는 정보!유용한 주식사이트

by IBK.Bank.Official 2013. 12. 10.

투자자들을 위한 유용한 주식사이트!

 

1. 팍스넷

 

 

 

팍스넷 홈페이지ㅣhttp://paxnet.moneta.co.kr

 

한국 최대의 증권 커뮤니티 사이트로 시세와 투자전략, 전문가 추천, 선물옵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토론실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성공담과 실패담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시황분석과 이슈리더 등 깔끔하게 정리된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리포터와 함께 전문가카페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VOD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팍스넷이 오는 7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8층 강당에서 아시아경제 팍스TV 베스트 전문가 ‘오아시스’의 무료강연회도 개최한다고 하는데, 이렇듯 팍스넷은 주식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네이버 금융

 

 

 

네이버 금융 ㅣ http://finance.naver.com/

 

국내 증시는 물론이며, 해외 증시, 투자전략과 펀드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실시간 증시 지수까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많은 주식가들이 즐겨 찾는 사이트 중의 하나입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MY금융 게시판을 통해 투자 주식 종목의 상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 와이즈에프엔에서 운영하는 와이즈리포트내의 추천종목 콘텐츠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팍스넷에 이어 두 번째로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38커뮤니케이션

 

 

 

38커뮤니케이션 ㅣ www.38.co.kr 


장외주식 정보제공 전문 사이트 38커뮤니케이션은 시세정보와 다양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상장 주주동호회부터 다양한 주주동호회를 소개하고 있으며, IPO 예정분석과 함께 다양한 기업 분석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한국거래소, 와우넷 등 유용한 주식사이트가 있습니다.

 

주식 정보 다 믿어도 될까?

 

주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100% 신뢰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파악하는 자세가 더욱 중요한데요. 따라서 주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는 주식투자에 대한 참고 자료로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잘못된 정보를 통해 손실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